자료제공 / 더 트리니티 스파

브랜드 창립 9주년을 맞는 더 트리니티 스파에서 5월 방문 고객에게 특별 선물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더 트리니티 스파 전 지점에서는 5월 한 달동안 매일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 트리니티 스파 △시그니쳐 구스다운 이불을 비롯 △스파 화장품 세트 △바디스크럽과 손 보습 랩핑 증정 등 △꽝 없는 이벤트를 통해 누구나 행운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5월 10일과 21일에는 브랜드 데이 특별 행사를 진행하는데 해당일에 예약하여 더 트리니티 스파 프로그램을 체험하는 고객에게는 미리 예약한 프로그램 보다 한 단계 높은 업그레이드 케어를 제공한다. 행사 당일 스파 방문 모든 고객에게 특별 맞춤으로 준비된 떡과 꽃을 증정한다. 행사 기간 중 더 트리니티 스파 정규 프로그램 티켓 시 ▲10만 원 즉시 할인 ▲15만 원 제품 구매권 증정 ▲브랜드 스파 타월 등 이 포함된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특히 브랜드 데이 ▲행사 당일인 5월 10일과 21일 중 ▲스파 프로그램을 등록하는 고객에게는 ▲스파 미스트 디몰토(Di Molto)와 브랜드 리유저블컵 등이 포함된 ▲20만 원 상당의 기프트 박스를 추가 증정한다."라고 설명했다. 

더 트리니티 스파를 운영하는 본사 ㈜엘앤케이웰니스의 대표이사는 “9년간 브랜드가 성장할 수 있도록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주신 모든 회원에게 감사 인사를 드린다”라며 ”호텔 스파 이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되 가격 거품은 뺀 합리적인 금액의 프리미엄 스파라는 브랜드 가치를 유지하기 위해 더 노력하며 성장해 나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관계자는 이어 "더 트리니티 스파의 5월 브랜드 데이 행사는 일부 지점에 따라 내용이 상이할 수 있으며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