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케어놀로지

코스메슈티컬 스킨케어 브랜드 케어놀로지가 현대백화점 목동점 1층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케어놀로지 브랜드는 임이석 박사의 26년의 축척된 데이터로 포뮬레이션 된 프로페셔널 스킨케어 브랜드이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브랜드는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 모로코에서 자생하는 블루탄지를 원료로 한 케어놀로지 시그니처 ‘리블루 라인’의 전 제품을 선보이며, 신제품 ‘리블루 클렌저 듀오’를 단독으로 선런칭한다."라며 "이번 팝업을 통해 오프라인에서 케어놀로지를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 우리 브랜드는 다양한 형태로 백화점 팝업스토어를 계획하고 있으며, 올 하반기 백화점 입점도 염두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하여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 분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전 제품 10% 할인 혜택과 무료 선물 포장 서비스가 진행되며, 구매 금액 별 ▲7만원 이상 구매 시, 리블루 미니어처 5종 ▲10만원 이상 구매 시, 리블루 미니어처 5종과 멀티 케어 밤 ▲20만원 이상 구매 시, 리블루 미니어처 5종과 골프 파우치 및 리블루 나이트 페이셜 오일 15ml 본품이 사은품으로 제공된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이외에도 팝업 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케어놀로지 시그니처 제품으로 구성된 스페셜 세트도 함께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