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에이스톰(대표 김윤종)이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액션 MMORPG ‘최강의군단’이 2월의 신규 캐릭터 ‘죽음의 여신, 헤이디어즈’를 25일 추가로 업데이트하고,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를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강의군단’은 지난 12월 ‘시즌2’ 선언 후 매달 신규 캐릭터와 시스템 개편 등을 포함한 대형 컨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이는 ‘헤이디어즈’는 지난 달 출시돼 큰 반향을 일으켰던 ‘B’와 ‘갈가마귀’, ‘아라공주’에 이어 ‘최강의군단’이 오픈 베타 서비스 이후 네 번째로 추가하는 PVE 캐릭터이다.

 

‘헤이디어즈’는 추가 달린 사슬을 휘둘러 적과 싸우는 중거리 공격형 캐릭터로 원형으로 퍼지는 사슬의 이동경로를 활용한 넓은 공격범위가 특징이다. 스토리상으로는 신들조차 두려워한 ‘죽음의 여신’이라는 설정을 갖고 있으며, 매력적인 일러스트와 독특한 플레이 스타일로 CBT 공개 당시 유저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받은 캐릭터다.

‘최강의군단’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박주형 디렉터는 “이번에 출시되는 ‘헤이디어즈’는 CBT 당시의 ‘헤이디어즈’에서 전투 템포는 좀 더 끌어 올리고, 위치 이동을 활용한 사용 난이도는 낮추는 데 초점을 맞춰 작업했다”고 밝히며, “워낙 개성 있는 캐릭터인 만큼 기존에 출시된 캐릭터들과는 또 다른 새로운 손맛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에이스톰은 이번 추가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우선, 전문 코스프레 팀들과 함께하는 ‘1캐 3색, 당신의 선택은?’ 이벤트가 3월 11일까지 진행된다. 국내 탑클래스의 전문 코스어를 보유한 JCOS, RZCOS, CSL 3개 팀이 선보이는 ‘헤이디어즈’ 코스프레 중 맘에 드는 사진을 공유만 하면 ‘VIP 이용권’과 ‘베누스의 키’ 2개가 바로 지급된다.

또한 오는 3월 18일 점검 전까지 ‘매혹의 사형집행자’ 이벤트를 통해 신규 캐릭터 ‘헤이디어즈’와 관련된 업적 달성도에 따라 럭키백, 황금코인, 실타래 등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이 지급되며, 해당 기간 동안 게임 내에서 획득할 수 있는 ‘빨간 립스틱 조각’ 아이템은 한정판 엠블럼과 칭호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사용자들의 편의성 증대를 위한 시스템 개선사항도 반영된다. 하루 단위로 적용되는 피로도 총량을 늘리고 피로도 회복방식을 변경해 사용자들의 플레이 흐름을 최대한 해치지 않도록 조정되며, 신규 사용자들이 처음 접하는 사냥터인 ‘그랜드마켓’도 몰입도를 더욱 높이는 방향으로 개편된다.

로그인 방식도 공식홈페이지 로그인 후 ‘바로시작’ 버튼 클릭을 통해 게임을 실행하는 웹로그인 방식으로 변경되며, 네이버 아이디 연동 기능도 추가된다. 이를 통해 네이버 아이디를 가진 이용자들은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 없이 ‘최강의군단’을 즐길 수 있다.

‘헤이디어즈' 캐릭터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최강의군단’ 홈페이지(www.herowarz.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