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편의점과 PC방을 합친 복합매장 형태의 이색 PC방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편의점피씨방 ‘디저트PC’가 기존 PC방과 차별화된 톡톡 튀는 인테리어로 예비창업자들로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

‘디저트PC’의 인테리어는 톡톡 튀는 색감과 패턴의 ‘캔디팝’을 시작으로 칵테일의 고급스러움을 표현한 ‘블라큐라소’ 컨셉을 개발하여 신규 오픈 매장에 적용 중이다. 블루큐라소는 네이비 컬러와 벽돌장식을 이용한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분위기에 다양한 디저트를 PC방 인테리어에 접목시킨 인테리어 컨셉으로 PC방 예비창업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기존의 타 프랜차이즈 PC방들은 카페, 도시, 빈티지 등의 대동소이한 컨셉으로 인테리어에서 별반 차별성을 보이지 않고 있는 반면 ‘디저트PC’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살려 PC방 인테리어를 디저트 컨셉으로 개발, 접목시켜 경쟁력을 확보하였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디저트 컨셉의 인테리어를 개발할 예정이다.

최근 오픈한 ‘디저트PC’ 천안 성환점에는 ‘블루큐라소’의 컨셉으로 인테리어를 하여 고객들로부터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디저트PC’는 이처럼 먹거리 메뉴와 인테리어 등 다양한 부분에서 유일무이한 경쟁력을 확보하여 군포 당정점, 천안 성환점이 오픈했고, 뒤를 이어 강원 원주점, 부산 서대신점, 광주 광산점이 오픈 예정에 있다.

현재 ‘디저트PC’(www.dessertpc.com)는 오픈 이벤트로 모니터, 그래픽카드, 에어컨, 의자 무상업그레이드, 가맹기간 중 노하드 관리비용 면제, 전국 A/S 무상사용 혜택 등 가맹점에 2,000만원 상당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가맹문의 : 1644-7674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