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금호타이어

'금호타이어' 렌탈서비스인 '또로로로 렌탈'이 SK텔레콤의 구독 플랫폼 'T우주'에서 신규 구독 서비스를 29일 론칭한다고 밝혔다.

'금호타이어'는 렌탈플랫폼 기업인 '비에스온' (BS ON, 舊 비에스렌탈, BS렌탈)과 3년째 '또로로로 렌탈' 서비스를 운영 중에 있다. 

이번 서비스는 ‘또로로로 렌탈’ 서비스를 가입하고 'T우주' 구독상품 중 'TMAP 플러스 베이직 구독' 상품혜택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라고 전했다.

관계자는 “'TMAP 플러스 베이직 구독' 혜택은 선택한 타이어 패턴과 인치에 따라 구독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는 기간이 달라지는 서비스로, 최대 2년동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로로로 렌탈' 서비스를 'T우주' 배너를 통해서 렌탈 신청 후 해피콜을 통해 렌탈 가입을 완료하면 발송된 쿠폰을 통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이어 “신청시 혜택으로는 주유이용권, 대리이용권, 주차이용권, 택시이용권, 퍼스널 모빌리티 상해보험 및 셀럽 길안내 이용권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렌탈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주행 중 타이어 파손 시 교체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원플러스원 보험 무료가입' 혜택을 제공하며, 기본형 상품 렌탈 시에는 '타이어 위치교환' 및 휠 '얼라인먼트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렌탈기간은 24개월과 36개월 중 선택이 가능하며, 금호타이어 주 고객층에게 유용한 혜택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금호타이어 렌탈 신청은 T우주 홈페이지 및 비에스온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