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웨이브히어링 보청기

웨이브히어링 보청기(대표 송욱)는 지난 21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머니투데이 ‘2022 소비자가 뽑은 고객만족대상’ 시상식에서 6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웨이브히어링은 청각/보청기 전문가 그룹으로 포낙, 벨톤, 오티콘, 등을 모두 공급하고 있으며, 전국 10개의 직영점으로 운영되고 있다."라고 소개했다. 

웨이브히어링 송욱 대표는 “고객과의 신뢰를 바탕으로 연간 25,000명의 방문자수를 유지하고 있어, 방문해주시는 모든 고객 분들께 감사하다”라며, “웨이브히어링에서 청각/보청기 서비스를 받으시고 높은 만족감을 나타내 주시어 수상이 가능했기에, 기념으로 5월 말까지 보청기 구입 시,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그러면서 "또한, 웨이브히어링 관계자는 웨이브히어링에서만 제공받을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수상이 가능했다."라며 "매월 다양한 프로모션 시행으로 보청기 가격뿐만 아니라, 보청기 관리 용품 및 사은품까지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으며, 네이버 예약하고 방문 시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네이버 예약’ 이벤트도 항시 시행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웨이브히어링 관련 문의사항은 대표 번호나 가까운 웨이브히어링 직영점으로 전화하면 친절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