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YBM인강

YBM넷의 온라인 교육브랜드 ‘YBM인강’이 박혜원 강사의 ‘파워토익 보카’ 강의 신규 오픈을 맞아 학습자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박혜원 파워토익 보카 강의는 연어(Collocation)와 고급 패러프레이징(Paraphrasing, 어휘 재표현) 표현 포함 총 1,015개의 표제어 및 표현을 활용한 꼼꼼한 커리큘럼으로 학습자들이 빠르게 목표 점수를 달성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전했다. 이를 통해 실전 영어 표현을 습득하고 문제풀이 속도를 향상시킬 수 있는 효율적인 학습법을 제시한다.

관계자는 “특히, 박혜원 강사가 직접 연구하고 개발한 빈출 어휘, 표현, 문제 등으로 구성되어 듣기와 읽기 영역에 모두 대비할 수 있다. 동영상 강의는 교재에 등장하지 않는 박혜원 강사만의 추가 팁을 전수해 고득점을 목표로 하는 학습자들에게 도움이 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YBM인강은 이번 강의의 신규 개설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오픈한 강의를 신청하면 인강과 교재가 포함된 패키지를 30% 할인해 주고, 토익 모의 테스트 6회와 수강 기간 15일 연장 혜택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YBM인강 관계자는 “상반기 토익 시험을 준비하는 학습자들이 어휘를 제대로 학습해 빠른 성적 향상을 거둘 수 있도록 이번 강의를 신규 개설하게 됐다”며, “YBM인강 대표 강사인 박혜원 강사가 직접 연구한 교재와 커리큘럼을 통해 학습자들이 목표한 토익 점수를 달성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