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마이카인드

비건 비타민 브랜드 마이카인드가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에서 4월 22일부터 4월 24일까지 3일간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마이카인드는 미국 비타민 시장에서 7년 연속 판매 1위(SPINSscan Natural 2015-2021 기준)를 기록하고 있는 가든오브라이프의 프리미엄 유기농 비타민 브랜드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한국인을 위해 맞춤 포뮬레이션 된 마이카인드 코리아는 주원료와 부원료 모두 소수의 유기농 농장에서 재배된 신선한 원료만을 사용하여 USDA 유기농 인증, KOSHER 인증 등 다양한 유기농&품질 인증마크를 획득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라며 "마이카인드 팝업행사는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지하 1층 식품관 앞 행사장에서 진행되며, 베스트셀러 제품인 마이카인드 여성 및 남성비타민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들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뿐만 아니라 팝업 행사 기간 동안 마이카인드의 신제품 ‘유기농 비타민C 스프레이’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2개 구매 시마다 1개 추가 증정과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100명에게 가든오브라이프 친환경 쇼퍼백을 증정하는 등 방문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라며 "현대백화점 오프라인 시장의 고객들이 프리미엄 유기농 원료만을 고집하는 높은 품질의 마이카인드 제품들을 경험하게 되길 바란다”며 “행사 기간 동안 할인 된 가격과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마이카인드 현대백화점 팝업행사는 지난 11일 7일간 열린 무역센터점을 시작으로 압구정본점에서 4월 22일부터 24일까지, 판교점에서 4월 27일부터 5월 1일까지 운영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