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케어놀로지

코스메슈티컬 스킨케어 브랜드 케어놀로지가 인플루언서 겸 전문 쇼핑몰 라두나 김선연 대표와 5주년을 기념하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관계자는 "10년간 쇼핑몰을 운영해온 라두나 김선연 대표는 SNS에서 자신의 뷰티 및 패션 등 라이프 스타일을 소개하며, 세대를 아우르는 트렌디한 아이템 소개 및 소통을 하는 인플루언서로도 활동하고 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이번 5주년 콜라보는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단 3일간 진행하는 프로모션으로 그동안 진행한적 없는 구성과 높은 할인율로 진행된다. 케어놀로지의 대표 시그니처 라인인 블루탄지 성분이 함유된 ‘리블루 라인’과 ‘선케어’ 제품으로 구성되며, 전 구매 고객 대상으로 케어놀로지의 신제품 클렌저 2종 샘플이 제공되며, 10만원 이상, 15만원이상 구매 금액별 사은품도 함께 제공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케어놀로지 브랜드는 임이석 테마피부과 박사님의 26년간 축적된 연구 데이터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그중 시그니처 ‘리블루 라인’은 모로코의 깊은 야생에서 자생하는 블루탄지 성분이 함유된 제품이다. 5년이라는 시간동안 케어놀로지 브랜드와 함께 해주신 라두나님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라두나님과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콜라보 기간에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구성과 혜택은 라두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