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뉴트리원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이 제11회 ‘2022 코리아 탑 어워즈’에서 3년 연속 소비자 신뢰도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관계자는 "올해로 11회째를 맞이하는 ‘코리아 탑 어워즈’는 매년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를 분야별로 나누어 최고의 브랜드를 발굴하는 시상식이다. 뉴트리원은 모든 이의 건강 증진을 위한 양질의 제품을 개발해 선보인 점을 높게 평가받아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소비자 신뢰도 브랜드 대상을 차지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뉴트리원은 올해로 창립 10주년을 맞이한 건강기능식품 유통 전문기업이다. ‘모두가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만들어 나간다’라는 기업 미션 아래, 더 많은 사람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도록 다각적인 노력을 펼치고 있다. 현재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원라이프’,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비비랩’, 장 건강 전문 브랜드 ‘비투온’, 독일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비타슈넬’, 반려동물 영양제 브랜드 ‘디페토’ 등 총 9가지의 브랜드를 전개 중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뉴트리원 관계자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2022 코리아 탑 어워즈(Korea Top Brand Awards)’조사에서 3년 연속 소비자 신뢰브랜드대상을 받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보여준 사랑에 보답하고자 소비자의 건강 증진과 행복한 삶을 지원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노력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