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그린재킷

㈜그린재킷이 주관하는 대한민국 500만명의 골퍼의 편의 증대를 위한, 캐디피 모바일 간편(카드)결제 서비스 ‘그린재킷’ 앱이 골프시즌을 맞아 골퍼를 대상으로 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그린재킷 빅 이벤트’는 4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6개월간 진행되며, 기간동안 그린재킷 앱을 통한 간편결제 이용고객 중 최다 결제 이용고객(1팀 기준) 5명을 대상으로 해외골프 여행의 기회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경품 이벤트도 동시에 실시한다."라며 "해외골프여행의 기회는 그린재킷 앱을 통해 월 3회 이상 결제한 골퍼중 최다 결제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항공료는 본인부담이다. 이벤트의 당첨자는 10월 7일 그린재킷 앱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특히 매월 결제만 해도 5만원 상당의 닥터프렌즈 리커버리 스틱을 증정하는 행운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그린재킷 앱을 활용한 간편결제를 실행한 골퍼를 대상으로, 매월 30명(1팀기준)을 추첨해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매월 첫째 주 금요일에 그린재킷 앱을 통해 발표된다."라고 설명했다. 

그린재킷의 임시아 대표는 “코로나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가 일상 수준까지 회복되고, 골프 시즌을 맞아 전국 골프장을 찾는 골퍼들이 늘어나고 있는 점을 감안해 기획된 이벤트”라며 “해외골프 여행의 기회를 제공할 뿐 아니라 매월 경품을 제공하는 등 골퍼의 편의성과 편리성을 높이기 위해 개발된 그린재킷 앱을 통해 골프의 즐거움을 최대한 누릴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