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갑 광진구청장(좌)과 박영서 광덕안정한의원 건대입구점 대표원장(우)

지난 6일 개최된 ‘2022 광진구체육회 유공자 표창 수여식’에서 광덕안정한의원 건대입구점 박영서 대표원장이 표창장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날 수여식은 광진구청에서 진행됐으며, 김선갑 광진구청장과 박영서 대표원장, 바로척병원 관계자, 광진구체육회 코로나 방역 유공자 등이 참석했다. 박영서 대표원장은 지역사회의 발전과 화합을 위해 헌신하고, 특히 광진구의 체육 발전에 적극적으로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광덕안정한의원 건대입구점은 광진구체육회와 의료기관 업무협약을 체결하여 체육회에서 주관하는 각종 행사에 참여하였을 뿐 아니라 체육회 소속 직원이 부상을 입거나 치료가 필요할 때 의료 혜택을 지원해 왔다. 이에 안전한 체육환경을 조성하고 지역구민들의 건강 회복과 증진에 실질적으로 공헌한 유공 의료기관으로 광진구 체육회의 추천을 받아 수상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박영서 대표원장은 “광진구청장님께 표창장을 받아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꾸준히 진료와 연구에 매진하여 광진구와 서울시 주민들이 건강하게 체육 활동을 하시는 데 도움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이어 "향후 주민들의 진료 편의와 의료 복지를 증진시키기 위한 의료지원 협약을 확대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