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2015년 02월 22일~02월 28일 주간 별자리 운세 

 

▶물병자리 (1월20일∼2월18일)
돌다리도 두들겨보고 건너라는 옛말을 명심해야하는 한 주입니다. 생각지도 못한곳에서 큰 액운이 닥쳐오게되니 미리 방비하지 않는다면 적지않은 손해를 각오해야만 할 것입니다. 전체적으로 운이 좋지 않으니 돌다리를 두들기고 건너는 것보다 애초에 다리를 건너지 않는 것이 낫습니다. 애초에 일을 벌이지않고 집에서 근신하는것이 손해를 줄이는 가장 확실한 방법입니다.

▶물고기자리 (2월19일∼3월20일)
일이 뜻대로 풀리지 않으니 상황이 안좋게 흘러가기보다는 당신이 너무 지친 까닭입니다. 잠시 휴식의 시간을 가지며 몸과 마음에 여유를 찾아주는 것이 장기적으로 당신에게 더 이득입니다. 오랫동안 운동을 하지 못해왔다면 그것을 통해 생활의 리듬을 바꾸어보도록 하세요. 새로워진 당신에게 일을 해결할 새로운 에너지도 찾아갈 것입니다. 컨디션이 좋지 않을때는 간단한 운동이나 산책으로 컨디션 조절을 하는게 좋습니다.

▶양자리 (3월21일∼4월19일)
언제나 같은 삶의 방식을 고수하는 것은 안정적이지만 때로는 변화를 주는 것이 모든 일을 좋게 바꾸는 경우가 있습니다. 늘상 곁에 있는 친구들만 만나지 말고 색다른 만남을 가져보세요. 특히 이성과의 만남을 가지는 것이 유리합니다. 변화 없는 당신의 생활에 색다른 요소가 되어줄 것입니다. 또한 지금의 만남이 좋은 인연으로 연결될 수도 있으니 소개팅 기회 등이 올 때 만나 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황소자리 (4월20일∼5월20일)
자신의 능력을 발휘하는 것을 부끄럽게 생각하지 마세요. 당신에게 부족한 것은 자신의 능력을 펼쳐낼 수 있는 자신감입니다. 지금 눈앞에 있는 것에 대해서 최선을 다하고, 결과가 나오는 것을 너무 두려워하지 마세요. 당신이 최선을 다했다면 결과는 그 결실입니다. 그 최선에 가치가 있는 것입니다. 당당해지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한 주가 될 것입니다.

▶쌍둥이자리 (5월21일∼6월21일)
가급적이면 술을 삼가는 것이 좋은 한 주입니다. 폭음으로 이어지기 쉬운 한 주이니, 자칫하면 몸도 망치고 당신의 일정도 헝크러지고말 것입니다. 늦은 시간에 잡히는 약속은 되도록 핑계를 대어 빠지는 편이 좋으니, 술을 사양하다보면 자리의 분위기를 망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사람과의 만남이나 당신의 생활, 둘 중의 하나는 희생해야 하는 한 주이니 잘 따져보아 당신에게 유리한하나를 선택해야 할 것입니다.

▶게자리 (6월22일∼7월22일)
고생스러운 한 주가 예상됩니다. 큰 산을 대상으로 시퍼렇게 날 선 칼을 휘두른들 무슨 이득이 있을까요. 망상에 빠진 돈키호테 같은 형국입니다. 자기 중심적인 사고에서 벗어나 현실을 직시할 필요가 있겠습니다. 당신의 현재 상황을 충분히 고려하여 시기 적절한 처신을 하시기 바랍니다.

▶사자자리 (7월23일∼8월22일)
마감시한은 다가오는데 정작 마무리된 일이 없어 마음이 자꾸만 조급해질 것입니다. 생각보다 일이 어려웠던 탓도 있고 의욕이 사라진 당신이 자꾸만 도피처를향해 눈길을 돌린 까닭도 있습니다. 이제는 확실히 시간에 늦어버려 책임추궁을 면치못할 것입니다. 시간에 쫒기게 되니 마음도 덩달아 쫒기는 듯 불안할 것입니다. 다급해진 나머지 실수를 저질러 일을 더 헝클어트리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처녀자리 (8월23일∼9월23일)
당신이 두려워할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열심히 노력하고 스스로를 배신하지 않는 자신감 있는 당신의 모습은 분명 빛나고 있을 것입니다. 그렇나 당신의 모습에 가족들도 당신에게 평소보다도 더 호감을 갖고, 믿음직스럽게 생각하여 당신은 가족의 전폭적인 지지와 신뢰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한 자신감이 많은 활력과 원기를 당신 자신에게 불어넣어 여러 모로 플러스가 될 수 있는 기간입니다.

▶천칭자리 (9월24일∼10월22일)
약간의 난관이 예상되는 한 주입니다. 그러나 당신에게 좋은 경험이 될 것입니다. 피하기보다 적극적으로 어려움에 대처하시기 바랍니다. 불운은 도피하는 자의 친구가 되며, 행운은 자신을 적극적으로 찾는 자에게 돌아가기 마련이니까요.

▶전갈자리 (10월23일∼11월22일)
유난히 운수가 좋은 한 주입니다. 벼르던 일이 있다면 망설임 없이 시도해 보기에도 마침 좋은 때일 것입니다. 당신이 기회에 민감한 일을 하는 사람이라면 더더욱 목적한 바를 향해 매진해도 좋습니다. 다만 욕심은 오히려 화를 부를 수 있음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사수자리 (11월23일∼12월24일)
현명한 판단이 요구되는 한 주입니다. 길한 운이 이번 주의 운수에 있으니 큰 실수는 없을 터이지만, 아무리 길한 운수를 가졌다 해도 당사자의 윤리적 정당성이 결여될 경우에는 도리어 흉이 될 수도 있음을 새겨둘 필요가 있겠습니다. 당신의 판단에 따라 큰 결실을 기대할 수도 있습니다.

▶염소자리 (12월25일∼1월19일)
좋았던 과거의 기억만 자꾸 생각하지 말고, 앞날의 새로운 일을 향해 전진해야 하는 한 주입니다. 누구나 과거의 영화를 생각하지만 기억하지만 그러한 일은 현실에서 전혀 도움이 않되고 방해만 되는 일입니다. 미래를 향해 가슴을 활짝열고 나가보세요.
 

본 인포그래픽의 운세내용은 포춘82와의 콘텐츠 제휴로 제작되었습니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