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민트웨이
자료제공 / 민트웨이

민트웨이가 실버뷰티테라피라는 감각인지 통합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민트웨이는 어르신을 위한 실버뷰티테라피 대면교육과 온라인 비대면 교육을 운영하고 있으며, 향수 만들기 등의 홈테라피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민트웨이의 실버뷰티테라피는 미용을 기반으로 한 감각인지 통합프로그램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노인복지시설을 주 대상으로 테라피 전문강사가 진행하며, 아로마테라피, 림프절/혈점마사지, 젊어지는 체조 등 어르신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활동으로 구성되어 있다”라고 덧붙였다. 

뿐만 아니라 “누구나 집에서도 학습할 수 있는 비대면교육도 함께 제공한다. 아로마테라피를 기반으로 한 피부미용, 프랑스발레훈련법을 활용한 체형교정 프로그램 등 다양한 콘텐츠를 운영, 한동대학교 평생교육원을 통해 누구나 온라인 수강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또한 “코로나19의 확산으로 길어지는 ‘집콕’생활에 대비, 홈테라피가 가능한 ‘향기놀이터’도 준비했다. 향기놀이터는 나만의 향기테라피가 가능한 향수만들기 키트로 6가지 향을 자유롭게 조향해 스트레스 완화, 숙면 등에 도움이 되는 특별한 향수를 집에서 제작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민트웨이 김철호, 이오상 대표는 “노인뿐만 아니라 어르신을 모시고 있는 가족들도 함께 건강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기 위해 뷰티테라피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됐다”며 “누구나 아름다움과 건강을 동시에 얻을 수 있도록 뷰티와 교육을 결합한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해 보급할 것”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