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아이돌 육상대회 2015' 풋살 경기에 샤이니 민호, 비스트 윤두준, 이기광, B1A4 바로 등이 총출동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19일, 20일 양일간 방송되는 '2015 아이돌스타 육상·농구·풋살·양궁 선수권대회'는 올해 4회째를 맞는 가운데 풋살 경기에 샤이니 민호, 비스트 윤두준, 제국의 아이들 김동준, 대국 남아 가람이 각 팀의 주장을 맡는다.

▲ '아이돌 육상대회 2015' 풋살 경기에 샤이니 민호, 비스트 윤두준, 이기광, B1A4 바로 등이 총출동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출처/MBC)

먼저 축구 선수 출신 아이돌로서 화려한 볼 플레이와 완벽한 팀워크 플레이를 선보이게 될 윤두준은 지난 대회 빼앗긴 우승컵을 되찾기 위해 팀원 구성을 보강했으며, 지난 대회 우승컵을 차지했던 디펜딩 챔피언 민호는 사전 연습까지 진행하며 풋살 경기를 준비한 것으로 보인다.

또한, 올해는 선수급 기량을 갖추었다고 해도 손색이 없을 실력파 신인 아이돌들의 출전도 눈에 띈다. 연예인 축구단 소속 에디킴, 브라질 축구 유학파 유니크(UNIQUE) 승연, 학창시절 축구선수 출신 헤일로 윤동, 아마추어 청소년 풋살 대회 우승 경력의 NOM 용기 등 실력파 신인들도 대거 포진해 있어 경기에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한편 샤이니 민호, EXO 시우민, 비스트 윤두준, 이기광, 비투비 민혁, 노지훈, B1A4 바로 등 아이돌 풋살 스타가 총출동한 MBC 설 특집 '2015 아육대'는 19일(목), 20일(금) 오후 5시 55분에 방송된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