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브랜드 플랜잇(플랜잇 프로덕츠 코리아 대표 엄태훈)이 가정에서 사용하는 전문 바리스타급 최고 사양인 ‘홈 카페프레소 프로’(이하 PCM-F18)를 홈앤쇼핑에서 처음으로 라이브 론칭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홈앤쇼핑을 통해 론칭하는 PCM-F18은 고급스러운 풀 메탈 디자인으로 커피 그라인더를 포함한 벨크리머 샷잔, 커피 원두 등 다양한 사은품이 함께 제공된다. 이번 방송은 한국커피바리스타협회 최종대 커피 마스터와 함께 진행되는 특집 라이브 방송으로 방송 중 카페에서만 즐길 수 있었던 아인슈페너, 아포가토 등 다양한 커피 아트 시연과 전문가 노하우를 함께 전달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PCM-F18은 플랜잇의 홈카페 에스프레소 머신 중 최고 사양이다. 고급스러운 풀 메탈 디자인으로 NTC 전자식 온도제어 시스템을 바탕으로 추출 온도의 오차범위를 최소화 하여 온도 90도를 유지하도록 설계 되었고, 다이얼로 컨트롤하는 우유 스팀 기능 있으며, 한국산업기술시험원(KTL)에서 22년 3월 4일 커피 추출 최대 압력 15bar 이상을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커피 전문브랜드로 명성을 이어가기 위해 업계 최초로 프리미엄을 강조하기 위해 강력하고 편의성 까지 더해진 최고급 패키지로 구성했다."라며 "제품의 기본 구성으로는 일체형 프리미엄 스텐 포터 필터와 스텐 필터 바스켓, 전문가용 스텐 탬퍼와 다용도 계량스푼이 포함되며, 사은품으로 메탈 커피 그라인더와 벨크리머 샷잔 2개, 커피 원두가 제공된다. 특히, 라이브 방송 중 와플메이커 20대를 경품으로 추첨하고, 홈앤쇼핑을 통해 구매한 고객에게만 제품을 구매하고 포토 리뷰를 작성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스팀 피처가 제공된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한편, 플랜잇의 홈카페프레소 바리스타 프로는 홈앤쇼핑에서 오는 12일 토요일 23시 50분부터 01시까지 70분간 생방송으로 진행된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