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클로레(klore)

비건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클로레(klore)가 여의도 '더현대 서울' 지하 2층에 위치한 국내 최초 클린 뷰티 편집샵 '비클린(B CLEAN)'에 입점하며, 오프라인 매장에서 첫 선을 보였다고 밝혔다.

비클린 (B CLEAN)은 친환경 가치와 지속 가능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뷰티브랜드를 모아놓은 매장으로 지난 1월 비클린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했던 클로레(klore)는 일주일간 2천명 이상의 고객이 방문하는 등 성공적으로 팝업을 마무리했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피부 기초체력을 위한 비건 스킨케어 '하이드라 케일' 라인은 클로레(klore)만의 Fresh Mind Recipe로 셔벗부터 스무디, 주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피부가 건강하게 마실 수 있게 만들었다”고 전했다. 

이어 하이드라 케일 라인은 베타카로틴 성분 함량이 매우 높은 케일 잎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으며, ‘셔벗 스크럽 마스크’는 자연 유래 스크럽 알갱이가 함유되어 피부 표면의 노폐물과 각질을 자극 없이 제거해 주고 ‘스무디 클렌저’는 피부 표면의 노폐물을 자극 없이 클렌징이 가능하다. ‘주스 세럼’과 ‘주스 젤 크림’은 메마른 피부 속 수분을 밀도 있게 충전해 주며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케어해주는 수분&진정 스킨케어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클로레 관계자는 “지난 1월 팝업스토어를 성공적으로 운영한 것에 힘입어 이번에 비클린에 입점할 수 있게 되었다”며 “많은 분들이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더 좋은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클로레(klore)는 비클린 입점을 기념해 3월 31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모든 제픔 구매 시 하이드라 케일 15ml 샘플 2종 증정하고, 스킨케어/클렌징 듀오와 4종 세트 구매 시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5만원 이상 구매 시 맨투맨 증정과 8만원 이상 구매 시 하이드라 케일 스무디 클렌저 본품 증정등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클로레(klore)의 다양한 제품과 소식은 클로레(klore)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