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닐로(Anillo)’가 3월 7일 런칭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자연과 동물 그리고 모두를 위한 따뜻한 휴식을 디자인하는 아닐로는 개인의 두피와 피부 타입에 적절한 텍스처와 기능, 향을 연결해 가장 이상적인 클렌징, 트리트먼트, 센트테라피 솔루션을 제안하는 비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단순히 피부를 씻는 것이 아닌, 하루를 씻어내는 나만의 시간’을 컨셉이 특징이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그 첫번째 제품으로 고요한 장미빛의 따뜻한 향으로 감싸는 극손상 모발 전용 헤어 케어 라인인 ‘로지나잇 리페어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로지나잇 리페어 샴푸’와 ‘로지나잇 리페어 앰플 트리트먼트’ 그리고 ‘로지나잇 리페어 헤어에센스’ 총 3종으로 구성돼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샴푸와 트리트먼트 모두 실리콘 프리 제품이다. 특히 로지나잇 리페어 앰플 트리트먼트 사용시 아닐로 제이드 괄사빗으로 모발을 빗어주면 더욱 효과적으로 큐티클을 정리해줄 수 있다. 아닐로 제이드 괄사빗은 견고한 천연 옥을 조각하여 제작한 제품이다."라며 “아닐로는 자연의 원료를 담은 깨끗한 성분으로 피부가 가장 필요로 하는 보습과 영양을 전달하는 비건 브랜드로, 전 제품 자연 유래 비건 포뮬라 및 pH 약산성 유지,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로지나잇 리페어 라인을 시작으로 아닐로 만의 스토리텔링과 감성을 담은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아울러 "로지나잇 리페어 컬렉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닐로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