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브랜드 비더스킨이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피부까지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4일 비더스킨 관계자는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모공 및 잡티 케어를 도와주는 비더스킨 바하플러스 4종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비더스킨 바하플러스 라인은 자연 유래 바하(BHA) 성분인 ‘윌로우-바하TM 성분이 들어간 모공 케어 스킨케어 제품이다. 클렌징폼, 토너, 세럼, 미백 크림 총 4종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비더스킨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라며 "공식 비더스킨 코리아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른 다음, 본인 계정에 리그램 또는 이미지 캡쳐 후 비더스킨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하여 피드를 작성하면 된다. 이때 댓글에 '참여완료'와 함께 친구 태그를 하면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1등 경품은 바하플러스 포어 제로 4종 세트와 수제 캐러멜로 구성되어있는 ‘화이트데이 기프트 박스’로 1명에게 증정한다. 2등 경품으로는 미백크림과 수제 캐러멜로 구성되어 있는 ‘화이트박스’를 3명에게 제공된다."라고 말했다. 

비더스킨 마케팅본부 임언정 상무는 "기념일이 많은 계절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감사 선물을 마련했다"며 "비더스킨이 준비한 이벤트와 함께 기분 좋은 3월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비더스킨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