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주도학습 전문기관 에듀플렉스(대표 고승재)가 25일 진행된 '우수프랜차이즈 및 명예의 전당 지정식'에서 5년 연속 우수 프랜차이즈로 선정되어 명예의 전당에 올랐다고 밝혔다.

‘우수프랜차이즈 지정식’은 중소기업청이 주최하고 소상공인 진흥공단이 주관하는 권위 있는 브랜드 평가이다.

에듀플렉스는 2004년 시작한 자기주도학습 전문 교육기업이자 학습매니지먼트 전문기관으로 자기주도학습을 선도하고 있는 교육기업으로 소개됐다.

특히 체계적인 가맹점 매뉴얼과 상권 분석 시스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등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으며, 교육업계에서 유일하게 5년 연속 1등급을 수상하게 되어 더욱 눈길을 끌었다.

에듀플렉스 관계자는 “본 브랜드 평가는 가맹본부의 체계가 잘 구축되어 있는 브랜드를 우수프랜차이즈로 지정하여, 프랜차이즈 업계 선도 기업으로 육성하는 것을 목적으로 만들어진 공신력 있는 평가”라며 “이러한 인증서를 5년 연속 받게 되어 매우 기쁘고 앞으로도 더욱 높은 퀄리티의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가맹점과의 상생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19년 차 교육 전문 브랜드인 에듀플렉스는 특허받은 VLT 4G 진단 검사 (7년간 3만명 학생 데이터를 분석)를 통해 학생의 공부 유형에 맞는 학습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학습 목표를 세우는 스타트 체크, 자가학습, 데일리 체크, 진로상담 프로그램, 학습 및 행동 관리를 진행하여 학생들이 자기주도학습 능력을 기를 수 있도록 돕는다. 이와 관련해 더욱 자세한 사항은 에듀플렉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