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나인비에서 관절·연골·뼈 건강, 피부 보습의 4중 복합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인 ‘마디애 골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마디애 골드에 사용된 핵심 기능성 원료는 관절 및 연골의 주요 구성 성분 중 하나인 N-아세틸글루코사민(NAG)이며, 이 성분은 체내에서는 거의 생성되지 않기 때문에 반드시 외부로부터의 섭취가 필요하다.

관계자는 “해당 상품은 NAG가 최대함량 1,000mg (1일 기준) 함유, 순도는 98% 이상인 것을 사용하고 있으며, 편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젤리 스틱으로 출시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NAG는 보습 성분인 히알루론산의 전구체로서 체내에 흡수되어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하는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어 관계자는 “마디애 골드에 함유된 또 다른 주원료인 비타민D3는 칼슘의 흡수를 도와 뼈를 형성하고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해당 제품은 비타민 D3 1일 영양 섭취 기준 대비 500%를 충족하는 2,000IU가 함유된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주)나인비 관계자는 “마디애 골드는 스마트폰, 컴퓨터를 자주 사용하는 20대부터 관절·연골·뼈가 약해진 80대까지 하루 한 포 젤리 스틱으로 쉽고 맛있게 건강을 챙기고 싶은 사람들에게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마디애 골드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증받은 건강기능식품이며, GMP 인증받은 제조사에서 생산했다고 전했다.

㈜나인비의 ‘마디애 골드’는 자사 홈페이지 및 온라인 몰 등에서 판매 중이며 현재 출시 기념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