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유난히 긴 이번 설 명절을 앞두고 마냥 기뻐할 수 없는 사람들이 있다. 바로 이 시대의 어머니이자 며느리인 여성들이다. 쉴 틈 없이 명절 음식을 만들고 친척들을 맞이하느라 진정한 연휴를 즐기지 못하는 것.

이러한 이유로 발생하는 명절증후군은 스트레스로 인한 정신적, 육체적 이상 증상을 가리킨다. 스트레스는 만병의 근원일뿐더러 특히 피부노화의 주된 원인으로 꼽히는 만큼, 명절을 앞두고 스트레스로부터 피부건강을 지키기 위해선 각별한 관리가 필요하다.

이에 토탈동안케어 브랜드 ‘5일동안’은 여성들의 피부관리를 지원하기 위해 ‘5일동안 스킨풀 스팟 프리미엄’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는 기존에 ‘5일동안 동안앰플’로 사랑받았던 ‘스킨풀 스팟’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한층 더 강화된 안티에이징 기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5일동안은 ‘스킨풀 스팟 프리미엄’에 프랑스 세더마 사가 개발한 보르피린 정품 원액을 20% 담았다. 기존보다 보르피린 함량을 5% 가량 늘렸으며, 이는 겨울철 급 진행된 피부노화나 외부 스트레스로 인해 자극받은 피부에 탄력과 볼륨감을 되찾아주기 위함이다.

기존의 주름개선 기능에 미백기능을 추가로 인증받은 것 역시 눈여겨볼 만하다. 눈가와 입가의 주름개선과 동시에 칙칙해진 피부 톤 개선에도 효과를 기대해볼 수 있는 것이다. 또,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얼굴에 직접 도포하더라도 흘러내리지 않도록 부드럽고 쫀쫀한 제형으로 앰플을 제작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5일동안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프리미엄 스팟 10+1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설 선물 특집으로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위메프 딜(http://me2.do/xFJIUWGv)에서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자사가 출시한 ‘스킨풀 스팟 프리미엄’은 2050 여성 모두가 부담없이 이용 가능한 안티에이징 화장품”이라며 “주사기 타입 용기에 앰플이 소량씩 담겨 있어 원하는 부위를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 효과적”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본 제품은 보르피린 외에도 석류, 무화과, 검정콩, 오디, 은행 등 자연유래의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자극이 덜할 뿐 아니라, 기존 제품보다 효능이 우수해 설날 화장품선물을 고려하는 분들이 특히 눈여겨볼 만하다”고 설명했다.

‘5일동안 스킨풀 스팟 프리미엄’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5ildongan.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