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  캐틀하우스 X 푸디랜드

수입육 전문 정육점 프랜차이즈 ‘캐틀하우스’와 유튜브 채널 ‘푸디랜드 FoodieLand’가 함께한 영상이 조회수 70만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작년 12월 1일 유튜브 채널 푸디랜드에 퀄리티 좋은 수입육 고기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는 캐틀하우스 매장이 소개되었다. '대형마트보다 저렴한 정육점? 토마호크 싸게 팔아 인기 많은 정육점 식당' 영상을 게재했다. 푸디랜드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영상에는 고기전문가들이 엄선한 수입육을 직접 손질 판매하는 과정을 소개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푸디랜드는 캐틀하우스에서 인기 부위인 토마호크 손질부터 정육점 식당에서 판매하고 있는 왕갈비탕 만드는 모습 등을 소개하며 고기 신선함과 합리적 가격을 보여줬다. 해당 영상은 조회수 70만(15일 기준) 이상을 훌쩍 뛰어넘었다."라며 "캐틀하우스와 함께한 푸디랜드는 구독자 150만명(15일 기준)을 보유하고 있는 인기 유튜브 채널로, 한국의 맛있는 음식들을 소개해주며 인기를 얻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캐틀하우스와 푸디랜드의 만남은 푸디랜드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라며 "한편 캐틀하우스는 기존 정육점과 차별화된 프리미엄 수입 정육 전문점으로 엄선된 수입육만 직접 유통, 판매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과 신선함을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캐틀하우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