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앤컴퍼니(대표 이권희) 올리앤(Ollien)이 ‘2022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한국소비자협의회(의장 조은영)가 주관하고 전자정보인협회, (사)아이팩조정중재센터 및 한국링컨협회가 후원하는 ‘2022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은 한국소비자평가원이 조사·평가해 소비자의 신뢰도, 선호도를 바탕으로 미래 성장가능성이 높은 기업을 발굴하는 취지로 개최되고 있다. ㈜올앤컴퍼니의 ‘올리앤’ 브랜드는 외식 프랜차이즈 부문에 선정됐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권희 대표는 웨스틴조선호텔 조리팀에 14년간 근무한 실력을 바탕으로 청와대, 대사관, 기업 CEO VIP 만찬을 담당하면서 실력을 키워왔고 서울국제요리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러한 이력으로 탄생된 외식브랜드 ‘올리앤’은 우뚝할(兀)+이로울(利)이란 뜻으로 최고의 요리사가 우리 몸에 이로운 음식을 제공한다는 의미와 최상의 서비스와 맛을 자부하는 레스토랑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해당 업체는 심사평가 기관인 한국소비자평가원으로부터 기업 CEO, CMO 평가(리더십, 비전전략, 사회공헌, 시장점유)하는 부분에서 이권희 대표의 탁월한 리더십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 또 브랜드 Consumer Reputation(품질, 서비스, 가격에 대한 소비자 만족, 호감, 신뢰, 인지 정도)를 평가하는 부분에서는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을 합리적인 가격에 소비자에 제공한다는 점이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라고 말했다. 

㈜올앤컴퍼니 이권희 대표는 수상소감을 통해 “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을 수상할 수 있었던 것은 가맹점주들과 올리앤을 사랑해주신 고객들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점주들과의 소통 창구를 통하여 상생 경영에 힘쓰고, 고객 여러분들께는 더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2월 15일 한국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개최된 ‘2022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은 주식회사 올앤컴퍼니가 소비자브랜드대상을 수상하는 등 총 49개 업체가 수상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