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2015년 02월 15일~02월 21일 주간 별자리 운세

 

▶ 물병자리 (1월20일∼2월18일)
예상에 없던 갑작스러운 지출은 이후의 경제관리에 큰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별러왔던 물건을 사지 못할 수도 있고, 하고 싶었던 것을 하지 못하게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전혀 뜻하지 않았던 지출인 만큼 한 주 내내 타격이 가시지 않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어차피 손쓸 수 없는 일이라면 아예 마음을 돌리는 것이 나을 것입니다. 마음을 굳게 먹고 한 주를 견뎌내세요. 그러면 좋은 일이 찾아올 날도 있을 것입니다.

▶ 물고기자리 (2월19일∼3월20일)
옛 친구라는 것은 사회에 나가서 사귀는 사람들과는 무게가 다른 소중함이 있습니다. 순수했던 시절부터 공유해 왔던 감정과 시간과 추억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한 옛 친구들과의 만남은 당신에게 있어 마음을 씻어내 주는 듯한 소중함이 아닐 수 없습니다. 그런 소중한 친구들과의 만남을 게을리하지 않는 것은 당연한 것이겠지요. 또한 이번 주에 이루어지는 옛 친구들과의 만남들은 반드시 훗날 당신에게 도움을 줄 것이니 명심하고 실행해 보세요.

▶양자리 (3월21일∼4월19일)
어떠한 일을 하든지 즐겁게 임할 수 있을 것입니다. 바쁜 일상에 지쳐 있다면 만사를 다 제쳐두고 여행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런지요. 단순히 기분 전환을 위해 떠난 것임에도 불구하고 그러한 목적을 달성할 수 있음은 물론 새로운 교훈이나 경험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주위 사람들은 당신에게 항상 친절한 모습을 보여줄 것이니 많은 즐거움을 얻을 수 있을 것이며 대인 관계의 확장도 가능할 것입니다. 자주 연락하지 못했던 친구를 한번쯤 만나보는 것도 좋겠지요.

▶황소자리 (4월20일∼5월20일)
금주의 운수는 산 위에 육중한 바위가 위태롭게 올라앉아 있는 형상입니다. 자칫 주의를 게을리 한다면 큰 해를 입게 될 수도 있습니다. 활동적인 한 주를 살기보다 되도록 차분한 마음으로 당신의 일과 처한 상황에 주의를 집중하시기 바랍니다. 운명이 예비한 곤경이라면 최선을 다해 극복하는 수 밖에요.

▶쌍둥이자리 (5월21일∼6월21일)
윗사람에게서 좋은 충고나 조언, 재물을 얻을 수 있는 한 주입니다. 자신에게 곤란한 일이 있다면 주저하지 말고 윗사람에게 상담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재정적으로 곤란한 상황이나 특별한 조언이 필요한 상황이라면 윗사람이 굉장한 도움이 되어 줄 것입니다. 괜하게 고집을 부려 자신 혼자서 해결할 수 있다고 하다가 실패하지 말고 솔직히 윗사람에게 도움을 청하세요. 그렇게 한다면 지금의 곤란한 상황을 쉽게 해결하고 이득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게자리 (6월22일∼7월22일)
중요하지 않은 일에 당신의 의지와 노력을 허비하게 되기 쉽습니다. 당신이 하고자 하는 일과 해야 하는 일 사이에서 다소 혼선과 갈등이 있겠군요. 자기 정체성을 확고히 하지 않는다면 자신의 고유 모습을 지키기 어려울 것입니다. 세상 조류에 부화뇌동하지 않도록 특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사자자리 (7월23일∼8월22일)
무조건 '괜찮다' 라고만 하지 마시고 힘에 부친다면 솔직히 말을 하는 것이 나을 것입니다. 심정을 토로하는 것만으로도 적지않은 위로를 느낄 수 있을테니까요. 당신의 상황을 솔직하게 인정하고 도움을 청한다면 발벗고 나서줄 친구들이 있을테니적극적으로 지원을 요청하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혼자 해결하려는 책임정신은 좋지만 굳이 필요한 도움을 받지 않는것은 좋지 않습니다.

▶처녀자리 (8월23일∼9월23일)
힘들게 일하였는데 결과가 좋지 못합니다.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었다면, 악덕업주덕에 수당을 제대로 챙기기 힘들어지겠네요. 이런저런 핑계를 대거나 아니면숫제 잠적해버릴 수도 있겠습니다. 일에 있어서도 분명 열심히 일하였고 결과도 그리나쁘지 않건만 계속하여 클레임을 걸고 약속을 어기니 힘이 빠지게 됩니다. 좋지 않은 일을 당하게 되나 그래도 힘을 잃어서는 안되겠습니다.

▶천칭자리 (9월24일∼10월22일)
인간관계란 항상 어려운 것이지만 그것이 일대일을 넘어서 그 인원수가 많아지면 훨씬 더 복잡해지게 됩니다. 두 명의 문제보다 세 명의 문제가 더 무거운 것은 당연하겠지요. 이번 주 당신은 원치 않은 삼각관계에 의해 마음고생이 심할 것입니다. 이성문제라기보다는 친구나 지인 혹은 동료나 가족의 문제로, 여러 사람의 감정이 얽히면서 이야기가 복잡해져 머릿속까지 헝클어지는 기분이 들 것입니다. 마음고생이 심한 한 주이니 각오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전갈자리 (10월23일∼11월22일)
태도와 행동하기에 따라 희비가 엇갈리는 한 주가 될 것입니다. 매사에 있어서 적극적이고 활발한 태도를 보인다면 원했던 결과물을 접할 수 있을 것이나 중도에 포기하거나 건성건성 처리하게 된다면 나중에 고스란히 자신의 피해로 되돌아 올 것이니 아무리 작은 일이라도 확실히 매듭을 짓는 것이 요구됩니다. 많은 일을 처리해 나가기에는 그리 적합하지 않은 시기라고도 해야 하겠습니다.

▶사수자리 (11월23일∼12월24일)
충동구매의 유혹에서 자유로울 수 없는 한 주입니다. 마음에 드는 순간 이미 지갑을 열고 있으니 그리 풍족하지도 못한 당신의 재정상태가 더욱 악화일로로 치달을 것입니다. 마음을 다스릴 수 있을 때 까지 다스려야 하는 한 주이나, 유혹이 강하니 오래 버티지 못할 것입니다. 외출을 삼가하고 홈쇼핑채널에서 시선을 거두는 것이 당신의 과소비를 조금이나마 억제해줄 것입니다.

▶염소자리 (12월25일∼1월19일)
그 동안 끊임없이 어려운 일들이 겹쳐 일어나 몹시 황망스런 나날을 지내왔습니다. 잠시나마 마음을 놓고 쉴 만한 여유도 없이 여기저기서 그치지 않는 소란 속에서 여태껏 어떻게 그 시간들을 살아왔는지 신기하기만 합니다. 이제 시련의 끝이 보이는군요. 한 주의 여유를 마음껏 누리시기 바랍니다.
 

본 인포그래픽의 운세내용은 포춘82와의 콘텐츠 제휴로 제작되었습니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