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2022년 03월 08일, 오늘의 띠별 운세입니다.

■쥐띠
-1984년생 / 사고 파는 것에 상당히 불리한 운이 작용하고 있으니 자중해야 합니다. 마음에 불안은 가중되니 정신적인 안정을 취하도록 하세요.
-1972년생 / 가족과 함께 부모님 댁을 방문하는 것이 어떨까요? 이날까지 사랑하는 가족이 있기까지 부모님의 사랑의 덕을 한번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1960년생 / 원하는 목표의 이익을 달성할 수 있으므로 주저하지 말고 빠르게 움직여야 합니다. 오늘이 최고조에 다다른 정점이기 때문입니다.
-1948년생 / 자녀 때문에 근심이 생기겠습니다. 자녀로 인해 부부간의 정도 멀어질 위험수위가 상당히 높습니다. 평정심을 유지하세요.

■소띠
-1985년생 / 나보다 나이가 많은 손윗사람을 만나기에는 최적의 날입니다. 결재를 받을 일이 있거나 의논드릴 일이 있다면 오늘이 기회 입니다.
-1973년생 / 아무리 노력을 해도 상대방의 마음을 풀어 줄 수 가 없네요. 일찍 마음의 정리를 하는 것도 최선입니다.
-1961년생 / 오늘 당신의 운은 순조로우며 순풍에 돛을 단 듯 순탄합니다. 원하는 바 그 목적을 당성하기에 부족하지 않습니다.
-1949년생 / 나를 인정해 주지 않아도, 내 의견이 관철되지 않는다 하더라도 실망하지 마세요. 오늘은 모든 것을 잊고 따스한 차를 한잔 마시면서 자신을 되돌아보는 하루가 되세요.

■범띠
-1986년생 / 거래 물량이 대량으로 이루어지니 상당한 이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매매상담이 이루어지는 사이에도 금액이 상당히 올라갈 것입니다.
-1974년생 / 재혼이라면 더 이상 걱정 근심 하지 말고 선택 하세요. 결정이 빠를수록 좋습니다. 좋은 인연으로 인생이 바뀔 수 있습니다.
-1962년생 / 무슨 욕심이 있겠습니까! 가족을 위한 마음의 배려가 좋게 반영되지 못하는군요! 자식 때문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1950년생 / 좋은 소식이 오기만을 기다리는 것이 아니라 내가 주변의 사람들에게 기쁜 소식을 전할 수 있도록 오늘 하루 봉사하는 시간으로 보내 보도록!

■토끼띠
-1987년생 / 그동안 힘들었던 일들이 좋은 결실이 되어 돌아옵니다. 귀인의 도움을 받아 계획하는 일들이 순조롭습니다.
-1975년생 / 오늘은 회의 시간을 줄이고 차분한 마음으로 업무를 정리하는 시간을 늘리는 것이 유리한 하루입니다.
-1963년생 / 만나면 원수 집니다. 심각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흰머리만 더 늘어날 뿐 성과가 하나도 없습니다.
-1951년생 / 좋은 기운이 넘치는 하루입니다. 무슨 일이든지 나에게 긍정적으로 반영됩니다. 특히 애정관계에 있어 오늘같이 좋은 날은 드뭅니다.

■용띠
-1988년생 / 아무도 믿을 수가 없습니다. 귀인의 도움도 전혀 나에게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다툼만 일어날 뿐입니다.
-1976년생 / 원수진 마음부터 풀도록 노력하고 상대방으로부터 중재가 들어오면 적당한 선에서 타협을 보는 것이 이롭습니다.
-1964년생 / 매도를 하자마자 금액이 급상승하여 피해가 가중됩니다. 신중함을 기하고 싶어도 마음이 불안하여 실수를 저지릅니다.
-1952년생 / 서로를 이해한다면 더 이상의 아픔과 고통은 없을 것입니다. 먼저 화해를 청하는 것이 순서입니다.

■뱀띠
-1989년생 / 서두르지 말고 천천히, 의미를 잘 되새기면서 때를 기다리는 신중한 자세가 필요 합니다. 목적지가 눈앞에 있습니다.
-1977년생 / 당신에게 이로운 일들이 생깁니다. 그 동안 힘들게 싸워왔던 일에 좋은 결실이 맺어 집니다. 승산이 있는 게임을 하고 있습니다.
-1965년생 / 이사하기에 좋은 날입니다. 아침부터 일찍 서둔다면 별 지장 없이 이사를 잘 마칠 수 있습니다.
-1953년생 / 자녀 때문에 근심이 생기겠습니다. 자녀로 인해 부부간의 정도 멀어질 위험수위가 상당히 높습니다. 평정심을 유지하세요.

■말띠
-1990년생 / 몸의 컨디션이 최적의 상태입니다. 이런 날을 그냥 보낸다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 친구들과 함께 모여서 수다를 떤다든지 영화를 보거나 운동을 즐기는 것도 좋습니다.
-1978년생 / 기다리는 소식은 오지 않고 힘겨운 일들만 생길 뿐입니다. 더욱 노력하는 것은 시간 낭비만 될 뿐입니다.
-1966년생 / 지금은 위태로운 느낌이 들더라도 무난하게 진행될 것입니다. 계획했던 일들을 추진하기에 적합합니다.
-1954년생 / 대인관계에 있어 원만한 하루 입니다. 중요한 의사 결정 사항이 있다면 오늘 무난하게 진행될 것입니다.

■양띠
-1991년생 / 실수라고 생각했던 거래까지 호재로 작용을 하고 있으니 상당한 이윤을 올릴 수 있는 기회입니다.
-1979년생 / 사면초가! 진퇴양난! 이렇게 힘든 산을 어떻게 넘을 수 있을지.. 사태가 무척 심각합니다. 상대의 기분을 상하게 해봤자 아무런 이득이 없습니다.
-1967년생 / 회전속도가 빠르게 전개되기 때문에 의사 결정을 신속하게 해야 합니다. 사고 파는 것 모두 길합니다.
-1955년생 / 스스로 우환거리를 만들고 있으니 심각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독불장군식의 진행은 전혀 이롭지 않습니다.

■원숭이띠
-1992년생 / 체념할 때 위기가 극복됩니다. 극단의 상황에서도 마음을 지킬 수 있다면 무슨 일이든지 문제가 되지 않을 것입니다.
-1980년생 / 상대는 나보다 능력면에서나 재력 면에서 월등한 사람입니다. 승산 할 가망성이 턱없이 부족함을 알아야 합니다.
-1968년생 / 오늘은 화합의 날입니다. 사랑하는 부인과 가족을 위해서 무언가 기념이 될 만한 일을 만들어 보세요.
-1956년생 / 안일한 자세보다는 확고하면서도 자리가 잡혀 있는 나의 모습을 만들도록 노력하는 하루가 되시기 바랍니다. 내 주변을 정리하면서 마음을 다스리는 오늘 하루가 되어 보세요.

■닭띠
-1981년생 / 부부싸움으로 인해 몹시 불쾌한 일들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일찍 귀가하여 가족을 위한 시간을 만들어 보도록!
-1969년생 / 지금은 기회 비용을 지불해야 할 시점입니다. 비록 지금은 힘들고 어려울 지라도 기회비용의 개념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1957년생 / 자식으로 인해 지출이 예상됩니다. 금액이 상당히 크겠으니 손해가 이만 저만이 아닙니다. 건강은 좋습니다.
-1945년생 / 사방에서 물량이 쏟아져 나오고 있으니 발 빠르게 움직여 대응해야 할 것입니다. 대량으로 물건을 잡아 두는 것이 유리합니다.

■개띠
-1982년생 / 이로운 것이 하나도 없습니다. 문제가 여간 심각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잘 잘못을 따지기 보다는 시간을 아끼는 것이 지혜로운 처사입니다.
-1970년생 / 일찍 귀가해서 가족과 시간을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 만남이 있다면 다른 날로 미루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1958년생 / 주변의 사람들의 안부를 물으며 오늘 하루를 보낸다면 뜻 깊은 날이 될 것입니다. 몸과 마음이 즐거운 하루입니다.
-1946년생 / 이긴다고 하여도 좋은 것만이 아닙니다. 일의 원인을 나에게 찾는다면 쉽게 마무리 지어질 일들입니다.

■돼지띠
-1983년생 / 지금 만나는 사람과 이별수가 있습니다. 마음 고생을 할 수 있으니 상태가 악화되기 전에 먼저 마음을 정리하는 것이 좋을 듯!
-1971년생 / 사고 파는 것에 상당히 불리한 운이 작용하고 있으니 자중해야 합니다. 마음에 불안은 가중되니 정신적인 안정을 취하도록 하세요.
-1959년생 / 심심풀이로 시작한 오락으로 인해 지출이 늘어납니다. 금전이 나가고 몸까지 허약해지니 심신의 건강을 위해 각별히 노력해야 합니다.
-1947년생 / 사소한 문제로 다투거나 시비가 엇갈려 마음이 불편한 하루 입니다. 내 의견을 고수할수록 내가 더 불리해 집니다.

본 인포그래픽의 운세 내용은 사주닷컴과의 콘텐츠 제휴로 제작되었습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