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 전문매장 ‘으뜸플러스안경 강원강릉점’이 내달 5일 정식으로 문을 열고 오픈과 동시에 누진 다초점 렌즈 특가 국내외 브랜드 주요 렌즈 제품에 대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우선 누진 다초점 렌즈 리얼핏 오피스 데스크용 출시기념 특가 행사를 진행하는데, 눈이 편한 만능 돋보기 ‘리얼핏 오피스 데스크용 렌즈’를 특가에 만날 수 있다. 한번 압축(1.55), 두 번 압축(1.60) 제품을 각각 7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라며 "블루라이트 전용 보호 렌즈 역시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데, 쿠잉테 + 블루라이트 전용렌즈(1.55), 투명테 로베라 + 블루라이트 전용렌즈(1.55)를 각각 최대 73%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으뜸플러스안경’은 목 좋은 1층이 아닌, 2층에 오픈해 모든 매장 운영비를 절감해 더욱 저렴하게 파는 안경점이다. 공장 직거래와 대량 구매 시스템을 통해 유통 마진의 거품을 없애 고품질의 렌즈 제품을 도매가 수준으로 공급한다."라며 "식약처 신고 정품 안경 렌즈만 취급하며, 안경 렌즈 구입 시 정품임을 보증하는 품질 보증서가 발급된다. 누진 다초점 렌즈의 경우 개인맞춤형 내면 프리폼 기술로 제작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으뜸플러스안경 강원강릉점은 끼리끼리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안경 렌즈 구매 시 추가 할인 혜택까지 적용 받을 수 있다. 자세한 할인 프로모션 관련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