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앤이 2월 5일부터 6일까지 양일간 서울 2호선 삼성역 4번 출구에 위치한 섬유센터 3층에서 '제78회 웨딩앤 결혼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웨딩앤 박람회는 국내외 최고의 웨딩업체가 제공하는 품격 있는 웨딩 관련 최신 정보를 만나볼 수 있는 행사다. 이번 제78회 박람회는 결혼 준비에 '가성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예비부부를 위해 거품빠진 놀라운 가격에 풍성한 웨딩상품을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먼저 '할인에 혜택을 더하다'라는 슬로건 아래 선착순 2,000쌍에게 초특가 혜택을 제공한다. 사상 최대 웨딩 전품목 세일로, 결혼 전반에 필수적인 웨딩홀, 한복 등을 실속있는 가격으로 준비할 수 있다."라며 "혜택으로는 웨딩패키지 할인, 웨딩앤 포인트 캐쉬백, 웨딩홀 혜택 적용(스타일 별 1:1 맞춤 서비스), 한복 최대 40% 할인(정 계약시 전골&스팀냄비 증정) 등이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현장에서는 프로페셔널한 전문 웨딩플래너가 대거 참여하며, 국내외 명품 브랜드 2022 신상 스드메 정보(레이나모라, 클라라, 보네르스포사, 브라이덜수지, 알렉산드라 등), 국내 유명 웨딩홀 특가 혜택 등 최신 트렌드와 견적 등을 알아볼 수 있다. 예비 신부를 위한 명품웨딩드레스 무료피팅, 1:1 맞춤 메이크업 시연도 진행되며, 스튜디오, 웨딩드레스, 메이크업 등의 웨딩&혼수를 최대 40%까지 할인한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또한 웨딩앤 웨딩플래너를 통해 웨딩홀, 혼수가전을 계약하시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고객 감사 캐쉬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웨딩앤의 웨딩플래너를 통해 웨딩홀 계약 시 10만 원 캐쉬백 적용, LG 전자, 롯데하이마트 등 혼수가전 계약 시 구매금액의 1%를 캐쉬백해준다. 스몰웨딩 혜택대첩도 진행된다. 예비부부가 원하는 장소와 컨셉에 맞는 50명 미만 소규모 웨딩홀을 제안해준다. 이외에도 웨딩패키지를 계약하는 30쌍 커플에게 △필립스 전기다리미 △필립스 무선 전기포트 △필립스 토스터기 총 3개중 1개를 제공한다. 계약고객 모두에게는 △테디 베어 △웨딩앤 웨딩다이어리 △웨딩부케서비스를 증정한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