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로우코퍼레이션(대표 이혜영)은 오는 31일(월)까지 재테크, 취미/교양, 외국어 등 자기계발 강의를 1+1 30% 할인하는 설맞이 ‘명절대피소’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그로우는 집에서 조용히 명절을 보내면서 자기계발을 통해 알찬 명절 연휴를 보내고 싶어하는 이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감정오일 마스터 권보근의 '감정오일로 알아보는 셀프 감정 치유 테라피' 강의에서는 감정오일 키트를 활용해 자신의 감정을 알아보고 감정 상태를 진단, 해석한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싸이, 제시의 메인 댄서이자 유튜버로 활동중인 최혜진의 '코레오 원데이 댄스 클래스'에서는 힙하고 느낌있는 안무를 쉽고 빠르게 배울 수 있다. 외국어 대표강의로 '놀면 뭐하니? 10분 영어'도 있다. 10개 미드에서 뽑은 65개 대표 문장을 활용해 원어민이 쓰는 영어 표현을 배우고, 어색한 표현을 바로잡을 수 있는 리얼 영어 클리닉이다. '영화로 배우는 데일리 영어'에서는 영화 명대사 속 영어 패턴을 배울 수 있고, '출근길 오전 7시, 영어회화 15일 챌린지'에서는 생활 영어 패턴, 사용 예시, 회화 꿀팁 등을 전수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설날 특별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그로우 전 강의에 적용할 수 있는 30% 추가 할인(금액제한 없음) 쿠폰을 1+1으로 지급한다. 사용방법은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강의 구매 후 쿠폰 코드를 입력하고, '쿠폰 적용'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강의 수강을 원하는 사람들은 그로우 공식 홈페이지나 안드로이드, 애플 그로우앱에서 로그인 한 후 원하는 강사의 강의를 구매하면 된다."라고 말했다. 

그로우 이혜영 대표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고향에 가지 못하거나 명절에도 시간을 알차게 보내고자 하는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부담 없이 들을 수 있는 자기계발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재테크는 물론 외국어, 취미교양 등 다양한 강의 콘텐츠가 마련돼 있는 만큼 큰 호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