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 리빙 가구 전문 브랜드 Gnar(나르)는 반려동물과 반려인 모두를 위한 펫테리어 컬렉션을 출시했다.

관계자는 "기존 인테리어와는 어우러지지 않는 디자인이 대부분이었던 반려동물 가구 시장에 인테리어로 활용할 수 있는 디자인의 가구를 출시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나르에서 소개하는 반려동물 가구는 반려동물이 가장 편안함을 느낄 수 있으면서 반려인도 함께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목표로 만들어진 것이 특징이다. 가구에 있어서 중점이 되는 디자인, 편의성, 관리방법 등에 있어 만족감을 높이기 위해 친환경의 고급 자재를 사용했으며, 내부 인테리어에 분위기를 더해준다."라고 말했다. 

이어 "2022년에 새롭게 출시한 제품인 '펫 행거' 제품은 견고하게 제작된 탄탄한 구조와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갖춘 DIY 방식의 가구로, 2가지 타입과 2가지 색상으로 나누어진다. 각 색상은 기존 인테리어에 자연스럽게 녹아들 수 있는 애쉬 그레이(Ash gray) 색상과 아이보리(Ivory) 색상이며, 트레이(Tray)와 듀얼(Dual) 타입으로 나누어지기 때문에 사용자의 취향에 맞춰서 선택할 수 있다."라며 "E0 PB자재를 사용하여 만든 친환경 가구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행거 특성상 반려동물 물품을 효율적으로 정리할 수 있다. 또한 피부가 연약한 반려동물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눈에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견고하게 마감처리를 했다."라고 소개했다. 

아울러 나르 관계자는 “받은 관심과 사랑에 힘입어, 앞으로도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 안전한 가구를 만들겠다”며, “사람과 반려동물이 편안하고 행복한 공간이 될 수 있는 펫테리어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