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OTT 플랫폼 WeTV(위티비)가 무협드라마 설중한도행을 방영중이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해당 드라마는 중국 배우 장약윤과 호군, 고위광, 이경희, 장천애 등 다양한 작품에서 이름을 알린 배우들이 출연하면서 방영 전부터 기대를 모았던 작품이다. 지난 12월 15일 첫 방영되었던 1화에서는 서봉년(장약윤)이 3년간 세상을 떠돌며 세자답지 않은 꾀죄죄한 모습과 유머러스한 모습들이 비춰지면서 무협드라마 답지 않은 새로운 모습은 선보였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드라마의 줄거리는 6개의 나라를 통일한 거대한 북량의 세자이지만 철부지의 삶을 살았던 서봉년이 점차 나이가 들어서도 변하지 않자 세상의 비방을 받게 되고, 이에 마음을 고치면서 북량의 왕이 되기 위해 무공을 배울 것을 결심하며 강호의 고수로 성장하는 내용으로 전개된다. 북량을 나와 늙은 말과 황주를 끼고 세상을 거닐며 적대관계의 나라와 마주치고 목숨이 위태한 온갖 사건 사고를 겪게 되는데, 이때마다 새로운 인연에게 도움을 받고 비상한 머리로 지략을 펼치는 등 다양한 경험을 쌓게 된다. 부자를 약탈하고 가난한 백성들을 돕는 등 선을 추구하는 영웅다운 모습을 갖추게 된다. 이후 그는 무림협객으로 나라의 반란이 일자 서가군을 이끌며 반란을 진압하기 위해 나서게 되는데, 어릴 때부터 뛰어난 지략을 보였던 서봉년이 과연 어떠한 방법을 통해 이 위기를 헤쳐 나갈 것인지가 관람 포인트라고 할 수 있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설중한도행은 WeTV(위티비)에서 매일 밤 9시에 만나볼 수 있으며, 총 38부작으로 예정되어 있다."라며 "한편, WeTV는 VIP 회원의 경우 다음 화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회원이 아니더라도 일정기간이 지난 후 컨텐츠를 시청할 수 있는 무료 시청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드라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