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은 뉴트리컬 코스메틱 브랜드 ‘CKD Guaranteed (씨케이디 개런티드)’와 유산균 발효과학 코스메틱 브랜드 ‘락토덤(Lacto-derm)’이 홍콩의 유명 H&B스토어 컬러믹스(Colourmix) 전 매장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홍콩 내 최대 화장품 H&B스토어로 불리는 컬러믹스는 스위스, 프랑스, 이탈리아 등 글로벌 화장품 위주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종근당건강 화장품은 심사를 거쳐 홍콩 및 마카오 지역 내 전 매장 입점에 성공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컬러믹스에는 △레티노콜라겐 저분자 300 크림 △레티노콜라겐 저분자 300 집중크림 △레티노콜라겐 저분자 300 퍼스트에센스가 입점된다. 또한 △그린프로폴리스 올마일드선 △아미노비오틴 올파워풀 샴푸도 론칭된다."라며 "이와 더불어 락토덤의 △생보습제와 △생보습 워시&로션도 만나볼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화장품사업본부 조영한 본부장은 “론칭 1년차 신규 브랜드임에도 불구하고 지난 해에는 올리브영, 코스트코 등 국내 주요 유통업체에 입점하여 존재감을 확인하였고, 올해는 년초부터 홍콩 컬러믹스 등 해외 유통망 확대에 힘쓰고 있다. 앞으로 씨케이디 개런티드(CKD Guaranteed)와 락토덤(Lactoderm)이 K뷰티를 선도하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