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ECI가 브릴리언트앤컴퍼니㈜와 쾌적한 학습환경 조성을 위한 업무제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투스ECI가 운영하는 이투스247학원은 독학재수 전문 브랜드로 1:1 맞춤형 학습 관리를 통해 하루 최대 14시간의 자기주도학습 시간을 확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라며 "이투스ECI는 이투스247학원에 '스마트 관리시스템'을 새롭게 도입하고, 더욱 쾌적하고 건강한 학습환경을 위해 브릴리언트앤컴퍼니(이하 브릴컴)의 공기질 측정 기술인 <피코홈>을 활용할 예정이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브릴컴의 <피코홈>은 환경부 1등급 인증을 받은 미세먼지 센서를 기반으로 총 6가지 공기질 요소를 측정하여 데이터화하는 기기이며, 이 기술을 바탕으로 공기질 데이터를 제공하는 APP로 보다 편리하게 학습공간의 공기질을 모니터링 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투스247학원 관계자는 “단순 공부 시간을 의미하는 '순공', 그 이상의 '성공'을 위해 과학적인 관리시스템을 제공할 계획이다”며 “학생들의 건강까지 생각한 공기 케어 서비스 <피코홈>은 한층 차별화된 생활 관리시스템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한편 이투스247학원은 전국 70여개 지점에서 2023 재수정규반을 모집 중이다. 자세한 모집 내용 확인은 지점별 홈페이지 또는 전화문의를 통해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