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계속된 마스크 착용과 겨울철 찬바람, 실내 난방으로 인해 쉽게 건조해지고 무너지는 메이크업이 고민인 소비자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에 실내뿐만 아니라 밖에서도 손에 닿지 않고 위생적이며,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수정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제품에 대한 니즈가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닥터제이케이에서 신제품 ‘닥터제이케이셀밤(이하 셀밤)’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셀밤은 수정 메이크업은 물론 얼굴, 목, 바디 등 일상에서 수분·보습 충전과 함께 탄력 있는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바이오 연구 회사와 Dr.JK의 완벽한 콜라보로 탄생 된 셀밤은 일반적인 스틱밤 제품들과는 다르게 보습, 광채는 물론 안티에이징 효과까지 한 번에 담아냈다.
 
관계자는 “셀밤에는 인체 피부에 유용한 다양한 성장인자를 포함한 '인체지방유래기질세포배양액'과 3가지 특허 성분 ‘하이브리드 단백질’이 함유되어 피부의 재생에 도움을 주며 미백, 주름개선 인증은 물론 피부 무자극 테스트를 비롯해 6개의 임상으로 그 효능을 입증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피부에 보습막을 만들어 수분을 꽉 잡아주는 ‘시어버터’와 ‘올리브오일’이 함유 되어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고 끈적임이나 잔여감 없이 부드럽게 흡수되어 오랫동안 촉촉한 느낌을 선사한다”고 덧붙였다.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남녀노소, 전 연령대가 마음 놓고 사용 할 수 있는 멀티 케어 제품을 만들기 위해 많은 고심을 했다”며 “많은 소비자들이 위생적이고 간편한 스킨케어가 가능한 셀밤을 언제든지 가지고 다니며 다방면으로 잘 활용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셀밤은 마케팅 및 유통전문 이즈블랑(isBLANC)과 콜라보하여 국내외 많은 판매처를 확보, 이를 통해 소비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제품 구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즈블랑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