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SOS는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예약연동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핸드SOS는 고객관리프로그램으로 미용실, 네일샵, 피부샵 등 다양한 뷰티샵에서 고객관리를 용이하게 할 수 있도록 돕는다”고 전했다. 이어 “특히 네이버 예약과 고객관리를 별도로 해야 하는 불편함을 보완할 수 있도록 네이버 연동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이번 네이버 연동 서비스는 고객이 네이버를 통한 예약 시, 핸드SOS프로그램 하단에 고객정보 팝업으로 예약정보를 확인하고, 프로그램 내 예약판으로 해당 예약정보가 등록이 된다. 이에 핸드SOS쪽으로 해당 예약 시간에 자동으로 예약이 잡히므로, 이후 예약은 비어 있는 시간을 직접 선택하여 예약을 진행하면 된다.

또한, 네이버 예약이 아닌 일반예약의 경우도 핸드SOS프로그램 예약판에 직접 예약하게 되면, 해당 예약 시간이 네이버 쪽에 연동되어 해당 시간이 실시간으로 막혀 중복예약을 방지할 수 있고, 휴무일 역시 연동돼 특정 직원의 휴무를 핸드SOS에 설정해 놓으면 네이버에 적용돼 예약이 들어오지 않는다.

모든 연동 서비스는 핸드SOS 전용APP을 설치하면, 매번 PC를 통해 확인해야 하는 불편함 없이 핸드폰이나 태블릿을 통해 동일하게 이용가능하며, 고객 상담 시 활용에 용이하다.

핸드SOS의 김종선 영업팀장은 “국내에서 가장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플랫폼인 네이버에서 매장 정보를 제공하면서 예약까지 한번에 진행할 수 있어, 많은 매장에서 사용하고 있다. 핸드SOS는 이에 발맞춰 매장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여 더욱 쉽고 편한 매장관리를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핸드SOS는 2021년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 대한민국브랜드파워 1위, 프리미엄브랜드대상 등을 수상 한 바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