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담드레스룸은 드레스룸 설치시 전국 어디에서나 설치비와 배송비가 무료이며, 악세사리형 서랍장을 무료로 증정해주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도담드레스룸은 고객의 드레스룸에 대한 로망을 실현해주고 고객이 원하는 바로 맞추어서 시스템가구를 드레스룸으로 만들어준다."라며 "시스템가구 중 기본 행거부터 서랍장, 악세사리함, 화장대 등 고객의 취향에 맞게 선택해서 드레스룸을 맞출 수 있고, 옷 크기에 따라 행거의 높낮이를 조절 할 수 있으며, 사이즈 또한 고객이 원하는 스타일로 제작을 할 수 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맞춤 제작임에도 불구하고 공장직영으로 바로 고객에게 배송 하기에 중간 마진을 없앴다."라며 "천장에 고정이 안되는 방식이라 이사를 가거나 드레스룸을 옮길 때 편이하다. 기둥길이에 제약도 없어서 이삿짐센터를 통해서 드레스룸으로 설치해 사용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도담드레스룸의 시스템가구는 국산알루미늄과 선진국에서 사용한다는 친환경E0소재로 제품을 만들었다."라며 "고객을 먼저 생각하고 고객의 입장에서 제품을 만들어야 한다는 마음으로 시스템가구를 판매하는 도담드레스룸는 시스템 가구에 이어 모듈가구도 개발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