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틱 브랜드 ‘라페리(LAPERI)’가 설을 앞두고 오는 2월 2일까지 ‘라페리 이벤트왔설’ 기획 선물세트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기획 선물 세트는 라페리에서 준비한 선물 세트를 구매하면, 가격 할인과 더불어 피부에 영양을 선사하는 라페리 워시오프 팩 2종 중 1종을 선택하여 가져갈 수 있다."라며 "이번 설 기획 세트는 총 2가지로 ‘모이스처 페어리 3종 세트’와 ‘블레미쉬 컨트롤 4종 세트’이다. 또한 선물 세트 구매 시 워시오프 팩 하이드로 오션 마스크 또는 프렌치 로즈 퍼밍 마스크를 고객의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하여 구매 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하이드로 오션 마스크’는 라페리 No. 1 워시오프 마스크다. 슈퍼 마린 에너지 콤플렉스를 함유했으며, ‘프렌치 로즈 퍼밍 마스크’는 실제 장미꽃이 들어갔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라페리 마케팅팀은 “올겨울에는 날이 추웠다가 따뜻해졌다가, 또 미세먼지 농도가 높아지는 등 날씨 이슈가 계속 있어, 마스크팩을 증정하는 세트 구성을 하게 되었다”며, “환경적 이슈, 고객님들의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옵션을 구성하여 선물세트를 구매하시는 고객님이 더욱 좋아하실 것으로 예상한다. ‘라페리 이벤트왔설’ 기획 세트는 라페리가 입점한 에스테틱 샵 및 라페리 공식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