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르샤쥬얼리’에서는 웨딩밴드와 웨딩커플링 등 결혼예물에 대한 다이아몬드 타임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최근 결혼식 하객 수가 제한되면서 결혼식이 간소화되고 있다. 또 불필요한 지출을 줄이고 실속 있는 결혼식을 꿈꾸는 예비신랑신부들이 늘면서 결혼 트렌드가 변화하고 있다."라며 "이에 나르샤쥬얼리는 자체의 다이아몬드 타임세일을 통해 예비신랑신부들에게 평소보다 저렴한 가격에 결혼예물을 마련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해당 타임세일 이벤트는 평일 12시부터 오후 3시까지 종로 3가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1캐럿 다이아몬드, 우신3부 다이아몬드 반지, 우신 5부 다이아몬드 반지 등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라며 "나르샤쥬얼리는 종로 단독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결혼예물 전문샵으로 웨딩밴드와 웨딩커플링을 위한 다이아 반지 및 프로포즈 반지 등 다양한 결혼예물들을 선보이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나르샤쥬얼리는 합리적인 가격에 다이아몬드를 제공하기 위해 다이아몬드 직수입과 자체 아틀리에샵을 통한 직접 제작 방식을 고수하고 있다. 기성품과는 차별화된 유니크한 디자인의 결혼예물들을 평소보다 더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타임세일은 실속파 예비신랑신부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