쁘띠엘린(대표 표순규)의 출산&육아용품 브랜드 모윰이 PPSU 올인원 젖병의 신규 디자인으로 라마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모윰의 PPSU 올인원 젖병 라마 에디션은 남아메리카 안데스 고원에서 사람들을 도우며 살아가는 친숙한 동물이자 귀여운 라마를 메인 컨셉으로 디자인됐다. 뚜껑에는 라마 컬러를 차용하되 부드러운 느낌을 가미한 옐로우 컬러를 적용해 산뜻함을 더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모윰 올인원 젖병은 공기 순환 에어벨브 시스템으로 신생아 배앓이 방지에 도움을 주는 젖병이다. 성장 단계별로 젖병부터 빨대컵까지 호환 가능해 아이의 성장에 맞춰 오랜 기간 사용 가능하다. 뚜껑 또한 움직임이 많은 엄마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적은 힘으로도 쉽게 여닫을 수 있도록 제작돼 편의성이 높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모윰 올인원 젖병은 분유를 넣기 편리한 와이드 넥과 굴곡을 최소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170ml와 270ml 두 가지 사이즈로 선보이며, 계량하기 편한 40ml 단위의 선명한 눈금으로 편리하게 분유 제조와 젖병 세척이 가능하다. 프리미엄 소재를 사용하는 국내 생산 제품이다."라며 "이번 신제품에는 깨끗한 자연에서 아이들이 동물 친구들과 더불어 살아가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고 말했다. 

아울러 "한편, 모윰은 국민 젖병부터 빨대컵, 치발기, 쪽쪽이, 흡착식판 등 필수 출산준비물 라인업을 전개하는 대한민국 대표 출산·육아 브랜드로 안전한 소재와 우수한 품질의 이유용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