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이 최초의 와이드 포맷 스마트폰 프린터인 ‘인스탁스 링크 와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인스탁스 링크 와이드는 컴팩트한 디자인과 함께 핸드 스트랩과 스탠드가 포함되어 간편하게 어디서나 들고 다닐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색상은 애쉬 화이트, 모카 크레이 총 2종으로 출시됐다”고 전했다.

출시 전부터 MZ세대 사이에서 나를 위한 ‘미코노미(Me와 Economy) 기프트’로 주목받은 제품인 인스탁스 링크 와이드는 기존 인스탁스 미니와 스퀘어 프린터 제품에 이어 더 넓어진 와이드 필름을 사용하는 최초의 스마트 포토 프린터 제품이다. 스마트폰 사진을 전송하여 인스탁스 와이드 필름으로 인화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 사진을 선택/편집하여 기존보다 풍부한 색감으로 프린트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특히 인스탁스 링크 와이드에는 실용성 있는 두 가지 기능이 담겨있다. 먼저, 필름에 별도의 QR 코드를 넣을 수 있는 QR 프린트 모드이다. 사진 인화 시 함께 출력되는 QR 코드에 직접 녹음한 음성, 동영상 등을 담아낼 수 있어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마음을 담은 감동의 선물을 전하고 싶을 때도 딱이다. 여기에 다양한 템플릿과 콜라주 기능을 활용한 ‘커스텀 필름’도 제작 가능해 눈과 귀가 즐거운 포토 기프트를 완성할 수 있다.

인스탁스 링크 와이드 출시와 함께 ‘와이드 블랙필름’도 함께 출시됐다. 검정색 테두리의 와이드 블랙필름은 사진을 보다 감성 있게 연출해 준다. 이외에도 필름을 출력해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할 수 ‘아크릴 액자’나 필름을 오랫동안 보관할 수 있는 ‘레더앨범’도 함께 출시해 눈길을 끈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인스탁스 링크 와이드는 2022년 임인년 시작을 실감케 하는 민족의 대명절 설날, 행복한 순간을 보다 생생하게 간직할 수 있는 제품이다”라며, “링크 와이드와 함께 2022년 소중한 사람들과 좋은 추억 공유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후지필름은 인스탁스 링크 와이드 런칭을 기념해 링크 와이드를 구매하면 1월 31일까지 레더앨범과 블랙필름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총 300개 선착순으로 증정되며, 한정 수량 마감 시, 이벤트는 종료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