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기술계 전문 교육기관인 주경야독은 2022년 임인년(壬寅年)을 맞이하여 대학생 겨울방학 특별할인 이벤트 및 범상치 않은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대학생 겨울방학 특별 할인이벤트는 현재 재학 중임을 확인할 수 있는 간단한 인증절차만 거치면 즉시 30%를 할인받을 수 있으며, 대상 종목은 운영중인 기사, 산업기사 전 과정에 적용되고, 범상치 않은 이벤트의 경우 기술계(기술사, 기능장, 기사, 산업기사, 기능사 등) 전 종목에 적용되며, 2022년 신규회원가입 후 최초 신청시 22%를 할인받을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하여 60계 호랑이 치킨 상품권도 제공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현재 주경야독은 종목별로 필기반, 실기반, 종합반을 포함하여 환급반, 합격보장반, 1개월반, 2개월반 등 학습자의 상황을 고려한 다양한 교육과정을 운영 중이며, 제1회 시험일이 임박하면 기출문제 풀이반도 오픈할 계획에 있다고 교육담당자는 밝혔다.

주경야독은 현재 대기관리기술사, 산업위생관리기술사, 수질관리기술사, 화공안전기술사 등 23종목의 기술사강의와, 용접기능장, 위험물기능장, 자동차정비기능장 등 7종목의 기능장강의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46종목의 기사 강의, 48종목의 산업기사 강의, 37종목의 기능사 강의를 운영하고 있으며 (9급)군무원과 (9급)경찰직공무원 강의도 추가로 오픈해 운영 중이며, 4차산업 관련한 컴퓨터비전, 머신러닝, 딥러닝 과정도 온·오프라인으로 운영하고 있다. 교육문의는 실시간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