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현난청연구소 인천보청기 센터는 2022년 임인년 새해를 맞이하여 특별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2월 말까지 한시적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업체 관계자는 "호랑이띠 출생(1926년 1938년 1950년 1962년 1986년 1998년 2010년) 방문자가 보청기를 구입할 경우 기본적으로 무상수리 보증기간이 2년이지만 5년까지 늘려준다. 또한 조현난청연구소 인천센터만의 기본적인 할인 정찰가격에 추가적인 가격 혜택이 주어지며, 기념품까지 받을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또한 청각장애등급 소지자 중 정부 지원 보청기를 사용하다 5년이 지나서 새롭게 구매하는 경우 기존 사용하던 구형 보청기를 새 제품으로 보상 교환해 준다. 청각장애등급자에게 지원되는 정부 지원 보청기는 성인의 경우 1대만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지원 대상자가 양쪽에 보청기를 착용하지 못하고 한쪽만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번 행사로 새롭게 지원 받을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 밖에 행사 기간에 방문하는 모든 구매자에게 신년 맞이 기념품을 제공하고 보청기 구매에 경제적인 부담을 느끼는 고객들을 위해 청각장애등록 및 보조금 지급 절차 등 추가적인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라며 "조현난청연구소는 청각학석사의 전문청능사가 상담을 하며, 체계적인 피팅시스템을 통해 지속적인 청각재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라고 소개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