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 제이더블유페이(JW PEI)

제이더블유페이(JW PEI)가 2022 스프링 컬렉션을 출시했다.

LA에 기반을 둔 디자이너 브랜드 ‘제이더블유페이(JW PEI)’의 이번 컬렉션은 미니멀리즘을 베이스로 한 모던한 실루엣과 유니크한 디테일이 특징이며, 앨리슨(Alison), 릴리(Lily), 라일리(Rylee), 아일라(Ayla)를 메인으로 선보인다.

관계자는 "‘앨리슨(Alison) 소프트 볼륨 숄더백’은 유려한 바디와 풍성한 볼륨감의 핸들 드롭이 매력적이며 클래식한 우아함을 갖춘 ‘릴리(Lily) 숄더백’은 지퍼로 열고 닫아 간단한 소지품을 넣을 수 있는 실용적인 수납력으로 데일리 백으로 활용 가능하다. 또한 ‘라일리(Rylee) 플리츠 드로스트링 탑 핸들백’은 플리츠로 된 탑 핸들을 조절해 토트와 숄더백으로 착용할 수 있는 위트 있게 제작됐다."라고 소개했다. 

자료 제공 - 제이더블유페이(JW PEI)

그러면서 "아울러 핸드폰 백인 ‘아일라(Ayla)’는 핸드폰을 넣을 수 있는 공간 이외 3개의 카드 슬롯을 별도로 갖춰 가벼운 외출 시 단독 착용하거나 다른 백들과 레이어드해 착용하기 좋다. 제이더블유페이는 W컨셉를 시작으로 무신사, 29cm, 서울 스토어, 힙합퍼, SSF에 입점하는 등 온라인 플랫폼을 중심으로 유통망 확장에 나서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무신사에서는 입점을 기념해 10% 할인 쿠폰을 2월 1일까지 지급하며 최대 25% 할인을 진행하며, 또한 댓글 이벤트를 통해 제이더블유페이의 시그니처 백인 가비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모든 제품은 환경을 위해 비건 가죽을 사용한다. 아울러 이번 22SS 신제품 룩북에 함께 스타일링 된 슈즈도 곧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