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키트에 이어 곧 프랜차이즈로도 만나게 될 ‘팔당원조칼제비칼국수’가 '2022 헤럴드 고객만족경영 대상' 음식점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경기 하남시에 위치한 ‘팔당원조칼제비칼국수’는 결코 평범하지 않은 칼국수와 칼제비(칼국수+수제비)를 선보이는 곳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흔하게 접할 수 있기 때문에 그만큼 극찬을 받기 어렵기 마련이지만 남다른 비법으로 하남지역을 찾는 많은 손님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는 설명이다.

매생이, 오만둥이 등 좋은 식재료에 정성을 다해 맛은 물론 건강까지 챙겨주기 때문이다. 실제로 제면은 물론 직접 뜯어 완성한 얇고 쫄깃한 수제비뿐만 아니라 아삭한 식감과 신선도를 위해 하루에도 여러차례 사장이 직접 담가 손님상에 올라가는 겉절이까지 많은 정성을 쏟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시기적인 이슈와 손님들의 니즈에 발맞춰 포장 판매는 물론 캠핑이나 여행지에서도 같은 맛을 즐길 수 있도록 밀키트까지 제작된 인기의 원천이다. 최근에는 팔당본점을 주축으로 지점을 신설해 사세 확장을 예고하고 있기도 하다.

팔당원조칼제비칼국수 김봉선 대표는 “내 가족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깨끗한 환경에서 좋은 재료를 이용해 요리한 부분에 대해 인정을 받은 것 같아 몹시 기쁘다”며 “더 많은 손님들이 언제 찾아도 변함없는 맛으로 가깝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종합경제지 헤럴드경제의 고객만족 경영 대상은 기업 브랜드 가치 제고와 소비자들의 신뢰도 및 인지도 상승에 기여하고자 소비자에게 높은 만족을 주는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발굴, 선정하여 기업과 소비자가 윈윈하는 가교 역할을 자임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