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이중현)은 2022년 세무사 시험 대비 '평생 무한패스' 강좌 오픈 기념으로 수강료 할인혜택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에듀윌 세무사는 오는 25일(화)까지 신규 수강생에게 보다 저렴한 학습 비용으로 세무사 합격을 도울 계획이다. '평생 무한패스'는 합격 시까지 지원하는 수강 연장 혜택을 통해 충분한 학습 시간을 마련하여 초보자의 학업 부담을 낮췄다.

빠른 기초 완성을 위해 1차 시험 합격 패키지도 제공 중이다. 전 과목 핵심 정리 '비기너 교재', 출제경향 분석 '기출문제집' 등으로 구성돼 있고, 이어 에듀윌 전문 학습 매니저의 일대일 학습 상담으로 보다 체계적인 수험생활에 도움을 준다.

2차 시험 대비를 포함해, 자동적으로 전 과목 복습까지 마무리 짓는 8단계 커리큘럼이 마련됐다. 선행 학습 과정도 추가돼 있어 시험 전반의 흐름을 미리 익히며, 향후 핵심 내용만 요약정리해 반복 수강할 수 있는 점이 본 수업의 특징이다.

에듀윌 관계자는 "이론과 실전 중심의 수업으로 군더더기가 없어 효율적인 수험 준비를 기대해볼 수 있다"며, "보다 만족스러운 수강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전문 교수진과의 실시간 Q&A 유튜브 방송도 매달 진행할 예정이며 다양한 문제풀이 콘텐츠 또한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