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인강 인강드림이 2022 공인중개사 필수 수험서 시리즈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모든 수업은 2022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필수 수험서를 활용하여 진행하는데, 공인중개사 시험 출제 유형과 학습방법을 연구한 인강드림 교수진이 교재 핵심 내용을 짚어준다."라며 "2022 최신개정판 공인중개사 필수 수험서는 △2022 입문서 △기본서 △핵심요약집 △예상문제집으로 구성되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2022 입문서’는 11월~12월 기초 입문 강의용 교재로 입문 단계의 초보 수험생을 위한 기초 필수용어를 반영했다. 기본이론 학습 전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과목별 기초개념 확립을 위한 사전학습 내용을 담았다."라며 "‘2022 기본서’는 1~4월 기본-심화이론 강의용 교재다. 이론 확립에 최적화된 상세한 설명을 담았으며 최신출제경향과 개정법령을 반영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2022 핵심요약집’은 이론 압축 정리를 통해 학습효과를 높이는 교재로 5~6월 핵심이론 강의용 수험서다. 이 교재는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과목별 핵심테마 선별을 통해 학습 내용을 체계적으로 정리했다."라며 "‘2022 예상문제집’은 7~8월 문제풀이 강의용 교재로 출제 가능한 전 과목 유형별 문제를 수록했다. 최신 출제경향에 따른 문제 유형을 선별했고 반복 출제되는 필수이론, 키워드, 문제 출제의도, 명확한 해설을 제시한다."라고 덧붙였다. 

아울러 "인강드림 공식 홈페이지에서 입문서, 기본서 미리보기 PDF파일을 확인할 수 있으며 핵심요약집, 예상문제집 미리보기 서비스도 제공될 예정이다."라고 강조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