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스킨케어 브랜드 ‘벨레다(WELEDA)’가 1월 20일 23시 45분 현대 홈쇼핑에서 벨레다 ‘슈퍼푸드 크림’ 기획 구성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슈퍼푸드 크림 5개로 구성된 이번 현대홈쇼핑 특별 기획은 정가 대비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성됐다. 특별 게스트로 벨레다 홍보대사 배우 변정수가 출연해 본인만의 사용 팁(tip) 등을 전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벨레다 슈퍼푸드 크림은 지난 2021년 11월 현대 홈쇼핑 방송에서 전량 매진을 기록한 바 있다. 1926년 개발돼 한국에는 작년 론칭 후 배우 변정수를 홍보대사로 앞세워 꾸준히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라며 "벨레다 ‘슈퍼푸드 크림’은 벨레다의 초창기 제품이다. 해당 크림은 벨레다 소유의 가든에서 자라는 팬지와 캐모마일, 카렌듈라 등 천연 원료로 만들어져 피부 보습과 함께 영양 공급에 도움을 준다. 특히 유럽의 까다로운 오가닉 인증 기관 나트루(NATRUE)의 인증을 받은 바 있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벨레다는 ‘인간과 자연의 조화’라는 친환경 브랜드 철학 아래 바이오 다이내믹 농법 기술을 바탕으로 각국에 위치한 벨레다 가든에서 원료를 조달하며 친환경적 방법으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특히 벨레다는 지난 5월 온실가스 배출 제로화를 뜻하는 ‘기후 중립’을 목표로 선언하고 기후와 보호에 전 세계 매출 1%를 기여하는 등 적극적인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벨레다는 이러한 노력에 기업이 창출하는 긍정적인 사회적, 환경적 성과를 전체적으로 측정해 수여하는 비콥(B Corp) 인증과 윤리적 조달 시스템을 보증하는 UEBT(Union for Ethical BioTrade) 인증 또한 받은 바 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벨레다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슈퍼푸드 한국 론칭 1주년을 기념, 현대 홈쇼핑뿐만 아니라 올리브영 등에서 슈퍼푸드 크림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고, 앞으로 더욱 다양한 할인 행사가 예정되어 있으니 기대해달라”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