붓기 케어 브랜드 닥터스웰스는 회원 대상 전 품목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할인 행사는 안부끼, 강부끼, 차부끼 제품을 구매하는 닥터스웰스 공식사이트 회원 고객 대상으로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얼굴 붓기 크림인 안부끼와 강부끼는 1+1로 만나 볼 수 있으며 히비스커스 액상차인 차부끼는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신규 회원 가입을 하면 10% 할인 쿠폰 혜택까지 챙길 수 있어 더욱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관계자는 “1+1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안부끼와 강부끼는 붓기 쉬운 얼굴 외에도 종아리와 다리 붓기 등 다양한 부위에 적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두 제품 모두 특수 냉매 어플리케티어가 내장돼 있어 별도의 기구 없이도 간편하게 몸과 얼굴 붓기 마사지와 쿨링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또한 “차부끼는 얼굴 붓기 빼는 법으로 유명한 히비스커스를 원료로 한 스틱형 액상차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해당 제품은 히비스커스 외에도 분자 펩타이드 피쉬콜라겐, 믹스베리 농축액, 몽크프룻(나한과) 농축액이 함유되어 있으며 합성향료, 카페인, 지방 등을 일절 함유하지 않아 이너뷰티 케어에 좋다”고 덧붙였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 회원만 참여할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상제 정보와 구매는 닥터스웰스 공식 홈페이지나 네이버 스토어를 통해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연휴를 맞아 미용을 위해 시술이나 수술을 결정한 분들 가운데 붓기를 염려하는 이들이 많은데 수술이나 시술 후 붓기를 케어해 줄 수 있는 강부끼, 일상 붓기 케어용 안부끼, 스틱형으로 음용이 쉬운 붓기 차 제품인 차부끼 등을 부담 없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할인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