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니컬 뷰티 브랜드 클라뷰(KLAVUU, 대표 김현배)가 내 마음대로 선택하는 정기 구독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클라뷰가 런칭 이래 처음으로 개시하는 정기 구독 서비스인 ‘구독! 클라뷰’는 재구매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감사의 마음으로 준비된 서비스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클라뷰의 다양한 제품을 체험하고 싶은 분, 자주 구매하는 제품을 매번 챙겨가며 결제하기 귀찮은 분, 소문난 제품을 메리트 있는 가격에 구매하고 싶은 분 등 고객들의 고민 해결을 위해 월 정기 결제로 클라뷰 다양한 제품을 매달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사진 - 클라뷰 정기구독 서비스

클라뷰 정기구독 서비스는 매달 본인이 원하는 제품을 무료로 배송해준다. 3개월 또는 6개월 선택 가능하며, 고객이 원하는 제품으로 월마다 다르게 신청 가능하다. 또한 정기구독 회차가 늘어날수록 추가 할인율이 상이하고, 제품을 정기 구독 없이 구매하는 것보다 최대 85%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어 훨씬 이득이다.

정기 구독 서비스 개시 기념으로 새롭게 리뉴얼 런칭한 클렌징 라인을 정기 구독할 시 리바이탈라이징 클렌징 폼 정품을 증정한다. 또한 처음 신청하신 분들께 핸드크림 본품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기 구독 서비스는 클라뷰 공식몰에서만 신청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클라뷰 홈페이지에서 안내 및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