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지역 뉴질랜드 건강식품을 국내에 보급하고 있는 하이웰코리아는 19일 금일 저녁 8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하이웰 프리미엄 마누카꿀 MGO830+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하이웰코리아가 보다 다채롭고 다양하게 소비자들과 소통하기 위해 기획한 쇼핑라이브는 색다른 쇼핑의 즐거움과 제품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가 나온다.

본 라이브에 참여 시 다양한 혜택도 준비되어 있어 평소 마누카꿀에 관심이 있었던 소비자들이 눈여겨볼만한 시간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구체적으로 살펴보면 ▲스토어찜 장바구니에 쿠폰 3종이 준비돼 있다.(10만원이상 구매 시 7천원, 20만원 이상 2만원, 30만원 이상 3만원의 쿠폰이 주어진다) ▲스토어 소식 알림 신청 시 2천원 쿠폰이 추가로 증정 ▲ 0만원 당 타트체리콜라겐 정품 1통이 증정 등의 푸짐한 혜택이 구성돼 있다.

관계자는 “하이웰 프리미엄 마누카꿀 MGO830+는 청정지역 뉴질랜드 타라나키 지역의 마누카숲에서 채집한 100% 자연산 마누카꿀이다”라고 설명했다.

마누카 숲은 일반 차로 이동이 불가한 오지에 위치해 있어 헬기를 타고 들어가야 할 정도로 문명이 비껴간 청정지역으로 알려져 있다. 

이곳에서 채집한 마누카꿀의 품질을 식별하는 기준이 바로 MGO 수치다.

MGO는 마누카꿀의 항균력에 가장 중요한 성분인 메틸글리옥살이 얼마만큼 포함된 제품인지를 MGO 뒤에 수치로 표기하는 방식이다. MGO가 높을수록 항균 활성 성분의 활성도가 높은 것으로 본다.

하이웰코리아 관계자는 “오랜 시간 하이웰코리아와 함께 해온 기존 소비자들과 색다른 만남을 갖게 된 한편, 새로운 소비자들에게 양질의 제품력을 전달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면서 “기존 쇼핑몰의 정보와 텍스트로만 전달됐던 것에서 탈피하여 다양한 자사 제품의 면모를 경험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